top of page

2023년 3월 김요셉 선교사_꿈디라(꿈꾸는 디아스포라) 비전센터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창세기 12:2




# 복을 나누는 인생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을 부르시고 복을 주시며 장차 이방 민족을 위한 복(福)의 근원이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아브라함을 통하여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이어졌고 지금은 주님을 믿는 성도들에게 이어졌습니다. 주님께서 복의 근원으로서 믿는 자들에게 주신 복음(福音)은 사람이 사람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복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저희에게 나그네 되어 우리 곁에 흩어져 와 있는 디아스포라에게 이 복음을 나누는 삶을 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사역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디아스포라 선교’에 대한 비전을 주시고 이 일을 위하여 헌신하며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졸업식과 유학생예배, 친교와 다과>



# 비전센터 리모텔링


지난 1월 말 정식으로 센터 계약을 하고 리모델링을 시작하였습니다. 리모델링 비용을 최대한으로 절약하기 위하여 저희 학생들과 함께 정리, 대청소, 그리고 페인트칠, 그리고 리모델링을 하였습니다. 저 또한 한 번도 페인트칠을 해 본 적이 없어 반신반의했지만, 학생 중의 한 명이 아르바이트로 페인트칠을 한 경험이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부족함을 아시고 예비해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학생들이 방학 중이어서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았지만, 하나님께서 학생들에게 은혜와 감동을 주셔서 함께 리모델링을 마무리할 수 있어 너무 감사했었습니다.



# 꿈디라 비전센터


디아스포라 선교센터의 이름은 ‘꿈디라 비전센터’로 지었습니다. ‘꿈디라’는 ‘꿈꾸는 디아스포라’의 약자로서 PGM선교회의 핵심가치인 ‘디아스포라’선교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디라 비전센터가 앞으로 PGM선교회 한국본부 사역 뿐만 아니라 디아스포라 선교를 위하여 귀하게 쓰임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 사역을 위하여 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하여 주신 모든 동역자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한글교실


이번 봄학기부터 비전센터에서 한글학교를 시작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학교에 다니고 있는 외국인 유학생뿐만 아니라 주변에 있는 외국인들에게 한글이라는 도구를 통하여 복음을 나누는 사역을 준비중입니다. 한글교실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아직 필요한 부분들이 있고 함께 동역할 수 있는 동역자들도 필요합니다. 저희의 부족함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동역자들을 보내주셔서 함께 복음을 나누어 주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 개원감사예배


개원감사예배는 오는 5월 20일(토요일) 오전 11시에 드릴 예정입니다. 개원감사예배는 PGM국제대표이자 필라안디옥교회 담임목사님이신 호성기 목사님께서 미국에서 직접 오셔서 인도하시게 됩니다. 모든 일을 이루셨고 앞으로 이루실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날에 많은 분이 오셔서 함께 감사예배를 드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지금까지 해보지 않았던 사역을 시작하게 됩니다. 한 번도 걸어가 보지 않은 길이기에 두려운 마음들도 있지만, 우리의 앞길을 인도하시고 복을 나누어 주는 삶을 살기를 원하시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기에 강하고 담대하게 한 걸음씩 걸어나가려 합니다. 소망이 없는 시대에 소망이 되고 빛이 되신 주님의 십자가를 증거하는 삶을 신실하게 감당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저희들의 사역을 위하여 항상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동참하여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늘 주안에서 항상 평안하시기를 저희도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에

김요셉, 이한나, 사무엘 드림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