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후원안내

PGM선교회는 지역교회를 도와 다양한 기술, 지식 및 은사와 소명을 가진 평신도 및 목회자들을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선교를 위해 헌신된 도구로서 쓰임받을 수 있도록 발굴하여 훈련하고 지역교회와 지역사회를 비롯하여 전 세계에 파송하는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선교사역과 본부행정사역은 전직으로 후원자의 기도와 후원금에 의하여 유지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중보기도와 재정후원을 통하여 보내는 선교사로서의 선교사역에 동참하시기를 바랍니다. 

 

PGM 선교회 재정원칙

믿음선교

PGM선교회는 신실하게 우리의 필요를 아시고 공급해 주시는 하나님을 의지하고 신뢰하는 “믿음선교" 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PGM 선교사들은 선교지에서 사역하고 있는 동안 자비량으로 선교사역을 감당하거나 기본적인 생활비와 사역비를 포함한 모든 물질적인 필요를 재정후원자(개인후원자 또는 후원교회)로부터 오는 선교후원비로 충당을 합니다.  

 

비영리선교단체

PGM선교회는 미주정부에 등록된 비영리선교단체로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선교사역과 행정사역을 위해 보내는 헌금들은 세금면세의 대상이 됩니다. 재정후원자 (개인 및 교회 그리고 단체)들은 자신이 원하는 선교사와 사역비를 지정해서 헌금 할 수 있습니다. PGM본부로 후원되는 재정들은 바로 PGM 은행계좌로 입금이 되고 몇일 이후에 후원자들에게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재정 지출원칙

PGM선교회는 전적으로 재정후원자들의 헌금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선교지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님들에게 어떠한 재정적인 지출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PGM 선교사님들의 재정적 필요는 사역의 중요성에 의해 결정되지 않고 선교사님의 필요에 따라 결정되고 선교후원비로 헌금된 헌금 중 선교사나 사역비로 지정되지 않은 헌금은 본부사역비로 사용됩니다. 본부사역은 지역교회의 선교동원사역과 선교후보생 모집, 훈련과 파송 그리고 선교사보조, 행정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그리고 긴급하게 어려움을 당한 선교사님의 특별기금으로 사용됩니다. 

 

선교사 재정 모금 원칙

모든 PGM선교사는 파송 되는 선교지에서의 사역을 위하여 선교후원비를 개인적으로 모금을 하여야 합니다. 각 선교사들은 선교사로 파송 되기 전까지 생활비 전액을 모금하고 후원 현황을 서면으로 PGM선교회에 보고하여야 합니다. 선교후원비를 비롯하여 모든 재정은 PGM선교회의 선교사 개인구좌로 입금이 되어 PGM선교회의 재정팀의 관리를 받게 됩니다. 

 

재정의 투명성 

PGM선교회는 하나님과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헌신하는 재정후원자들에게 성실하고 진실하게 재정적인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1년에 한번씩 재정감사를 받고 있으며 재정보고를 받으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 보고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PGM선교회는 재정후원자들에게 헌금을 강요하지 않으며 철저히 자발적인 헌신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재정후원자들은 그들이 후원하는 헌금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알 수 있으며 원한다면 PGM선교사와 재정후원자가 서로를 위하여 기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재정후원자들은 재정후원 뿐만 아니라 기도로서 선교사님의 사역에 함께 동참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PGM전문인선교회의 재정원칙은 철저히 투명할 뿐만 아니라 믿음선교를 지향하며 재정후원자가 헌금하는 것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기도를 통하여 선교의 동역자로서 선교사역에 함께 동참하며 하나님의 나라의 확장을 위하여 일하실 수 있습니다. 

 

PGM 재정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재정 관련 문의 ※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