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안녕하세요 먼저 주님의이름으로 문안드리오며 온두라스 씨까데뻬께 에사 8월의 선교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주신 은혜로 담대히 감동하는 8월이었습니다. 자격없는 저를 받아주시고 초라한 나를 사랑으로 거두어주시고 삭막한 광야의땅 온두라스로 보내심을 받고 병고치는자로 변화시키고 강한자로 선을 이루게하시는 주님의은혜가 차고 넘치는 8월달 이었습니다. 이번달에는 최고로 579명의 환자를 진료하고 마가11장-24절의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것은 받은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라는 말씀을 통해 질병을 치료받는자들에게 구원을 받는 은헤의역사가 일어났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5장-21절 "범사에 헤아려 좋은것을 취하라" 말씀대로 저희의삶을 심사숙고하고 선택한 가야하는길이기에 내생명을 이루고 좁은길, 질병의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병든 약한자를 품어 아픔의 상처를 풀어주도록 강한자로 변화시킨 주님이 천국의길을 열어주실줄 믿습니다.
1. 선교 소식
1) 저희의 지킴이(칸,흰두리)가 무거운 훍을 운반하는 carreta를 도와 끌어주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으며 "서로협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늘 하나님 말씀이 네안에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2) 천주교신부가 병고침을 받고 감동적인 간증문을 보내왔으며 주님이 지경을 넓히시어 크리닉에 환자들이 넘쳐나 저희가 감당하기가 두렵기도 합니다.
3) 지금까지 크리닉을 운영하면서 최대로 579명을 진료해내는 새로운 역사가 일어나고있으며 병고침을 받은 환자들이 간증의 편지를 보내와 지치고 힘든일이지만저희가 선택한일 오직 신실한 하나님만 의지하고 의료선교를 통한 잦은 성취감을 주는것은 도전하는자에게 주시는 하나님의축복이라 믿습니다. (질병종류 - 하지정맥류,통풍환자,당뇨환자. 고혈압환자,비만자,신장질환,관절염 ,건선피부병,등이 대부분임)
4) 이곳 선교지에는 무더운 열풍은 사라지고 장마철로 접어들어 밤마다 장대비가 내리는 계절입니다.
5) 물리치료사로 그라시아스 렘삐라에 봉사하는 KOICA의 단원들과 만남과교제를 나누는시간을 가졌음.
2. 선교지의 기도제목
1)가난과질병으로 고통받는불쌍한 영혼들에게 구원을위한 질병 예방건강강좌가 준비 될수있도록
2)저희 선교지역에 참된 주님의성전이 건축되어지길.
3)가난하고 빈곤한 가정형편으로 질병을가지고 가정에서소외받는환자들의 영혼을 구제하는 요양병원이 세워지길 기도부탁 드립니다.
4)저희 내외가 주님안에서 늘 건강함을 통해 하나님의 대사 직분을 선교지역에서 잘 감당할수있도록.
5) 저희 온두라스 선교지에서 의료사역을 함게 하실 동역자를 붙여주시길 (주위사람들에게 호의와 긍휼을 갖게 해 주시옵소서)
믿음의동역자님, 존경하는 목사님. 사랑하는 성도님. 주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께서 지혜와계시의 정신을 저희에게 주시사 하나님을 알게하시고 저희의 마음의 눈을 밝혀주시고 온두라스 씨까떼뻬께 에 부르심과 택함을 통해 소망이 무엇임을 께닫고 선교지의 영광을 풍성하게 베푸시고 역사하심을 알게하심은 저의 간증이기도 합니다. 온전히 주께 맡긴 저의삶이며 주 안에서 늘 기쁨을 누리고 마음의 평화가 넘쳐나는것이 하늘의 영광을 바라보는 저의 간증이기도합니다. 지난 3년간 저희를 광야에 보내시고 시들어가고 초라한 인생 삶의 풍랑속에서 저희를 세상적관점에서 바라보지않고 하나님의 관점에서 바라볼수 있도록 관찰력을 주시고 기적적인 삶의 역사속에서 선교사의길을 걸어갈수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세상속에서 살아가는 동안 슬픔과좌절과고통속의삶이 부정적인세상적인 관점이 아닌 하나님의관점에서 바라볼떼는 하나님의지혜가 역사하심을 믿습니다. 인간의 노력으로 의지로 애를 씀으로 변화시킬수있다고 확신합니다.저희가 선택한길을 가야하기에 위로받고 자랑할것이 없습니다. 아무쪼록 늘 하나님안에서 믿음의 동역자님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일이 승리의길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9월에 다시 뵙기를 기원합니다.
온두라스 선교사: 신달현, 엘레아나 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