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춘환 선교사_인도네시아에서 보내는 9월 편지

내가 영을 전하노라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

내게 구하라 내가 열방을 유업으로 주리니 네 소유가 땅 끝까지 이르리로다 (시 2 : 7 - 8)

주 안에서 사랑하는 모든 동역자 여러분들께


너무나도 풍성한 은혜 가운데 70일간의 숨바섬 여름특별사역을 마치었습니다. 6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복음학교순회선교팀, 미국필라안디옥교회팀, 호주하트비트교회팀, 나주더지구촌교회팀, 오륜교회팀, 미국타코마오아시스교회팀, 사랑의교회기드온팀, 광주봉선중앙교회팀 이렇게 8개팀들과 같이 연이어 숨바섬 사역을 하였으며 정말 매팀마다 주님께서 넘치는 은혜를 부어 주시었고 모든 팀원들도 숨바섬에서 일하시는 주님을 마음껏 찬양하며 감사하였습니다. 여행사 잠적으로 티켓들을 모두 다시 구입해야 되는 재정적 어려움이 있었지만 주님께서 사랑하시는 영혼들을 섬기고자 하는 뜨거운 열정들을 아무 것도 막을 수가 없었으며 오히려 숨바 산속 마을들을 걸어서 방문하며, 그들을 끌어안고 뜨겁게 울면서 기도하며, 날마다 주님 나라가 숨바 땅에 확장되어 지기를 간절히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이 모든 것을 행하였음을 잘 알고 있기에 모든 일정과 사역을 인도하여 주신 주님께 감사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숨바섬 각 마을마다 부흥의 불길이 일어나고 있으며 각 교회마다 필요한 사항들이 많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타오르고 있는 부흥의 불길이 끊어지지 않고 계속 힘차게 타올라 수많은 영혼들이 주님 앞으로 돌아오게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숨바섬 8월 사역을 3개 팀들과 하였습니다.

지난 6 월 UKCW 대학 소유권 법정소송이 고등법원에서 저희 재단의 손을 들어 주시어 주님께 감사의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상대편에서 대법원으로 항소하여 또다시 지루한 법정공방이 진행되게 되었습니다. 21 명의 변호단과 국회의원까지 동원하여 물질과 권력으로 저희 재단을 법정에서 공략하고 있지만, 저희 재단은 오직 주님 한 분만을 의지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모든 만물의 주인이신 주님께서 대법원 법정진행 모든 과정 과정에서도 일하여 주시리라 믿으며 함께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 UKCW 대학은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여 신입생 모집과 새로운 커리큘럼과정을 개설하며 준비 중이며, 새로운 캠퍼스 마련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랑지역 유일한 기독교 종합대학인 UKCW 기독종합대학이 하루속히 정상화와 안정화가 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 바랍니다.

2. 숨바섬 사역에 필요한 많은 물품들이 공급되어 질 수 있도록 기도 바랍니다.

현재 너무나도 감사하게도 숨바섬 각교회마다 부흥되고 있어 추가로 필요한 사항들이 생기었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들이 주님의 은혜가운데 공급되어 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 바랍니다.


가) 소알교회 재건축 더 이상 늘어나는 성도들로 나무로 건축한 기존 교회가 적어 재건축을 시급히 해야 되는 상황입니다. 벽돌로 다시 더 넓혀 건축하고자 하며 내년 3-4월에 교회가 완공되어 헌당 예배드릴 때 그마을 처음으로 17명 세례식을 하고자 합니다.


나) 느헤미아교회 물탱크 시설건축 미국워싱턴성광교회 후원으로 물공급을 위한 파이프 구입을 하게 되었으며 이제 공급되는 물들을 저정할 수 있는 물탱크 건축을 하고자 합니다.


다) 자이툰교회 사택건축 및 물탱크 시설건축 가장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교회이며 헌당된 지 1년 반 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110여명이 모여 예배드리기 시작했습니다. 시급히 현지 사역자 사택과 물탱크 건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