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에서 드리는 5월 소식 (양용태 & 김미영 선교사)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드리는 5월 아덴 소식


2017년 부터 저희 교회 주일 예배에 계속적으로 묵상해 오던 에베소서 말씀이(주님의 교회의 모습을 보고) 끝나고 이제 부터 사도 행전 말씀 (교회를 통하여 이루어 가실 성령의 사역 ) 묵상이 시작 되며 이곳 사역 소식과 함께 기도 할 기도 제목을 드립니다. 사도 행전 묵상이 시작 되며 다시 한번 이곳 사역을 통해 주님께서 이루시려는 분명한 일이 무었인지 기억하게 하시니 계속적으로 사도 행전을 묵상하는 가운데 주님께서 이루실들을 깨닫고 이루실 일들을 주님께 여러분들과 함께 기도하길 원합니다.


44 그러고서 예수님은 그들에게 “내가 너희와 함께 있을 때 모세의 율법책과 예언서와 시편에 나에 대하여 기록된 모든 것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너희에게 말한 것이 바로 이것이다” 하시고 45 그들의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고 46 이렇게 말씀하셨다. “성경에는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고 죽었다가 3일 만에 다시 살아날 것과 47 또 회개하면 죄를 용서받는다는 이 기쁜 소식이 예루살렘에서 시작하여 모든 민족에게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전파될 것이 기록되어 있다. 48 너희는 이 일에 대한 증인이다. 49 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성령을 내가 너희에게 보내겠다. 그러나 너희는 위에서 오는 능력을 받을 때까지 예루살렘에 머물러 있거라.” (누가복음 24:44-49)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와 모든 먼데 사람 곧 우리 하나님이 얼마든지 부르시는 자들에게 하신 것이라 하고 또 여러 말로 확증하며 권하여 가로되 너희가 이 패역한 세대에서 구원을 받으라 하시니” (행전 2:38-40)


나의 친구 데오빌로에게: 내가 먼저 기록한 책에는 예수님이 자기가 선택한 2 사도들에게 성령으로 여러 가지를 지시하신 후에 하늘로 올리워 가시는 날까지 행하시고 가르치신 모든 일을 기록하였다. 3 예수님은 고난을 받아 죽으신 후 40일 동안 때때로 제자들에게 나타나 자기가 살아 있다는 확실한 증거를 많이 보여 주시며 하나님의 나라에 관해서 말씀하셨다. 4 예수님은 사도들과 함께 모인 자리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가 전에 말한 대로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선물을 기다려라. 5 요한은 물로 세례를 주었으나 너희는 얼마 안가서 성령으로 세례를 받을 것이다.”


위 말씀을 묵상하면 묵상 할 수록 이 곳의 사역을 통해 이곳을 거쳐가는 난민들에게 주님께서 이루실 죄 용서함 받을 회게를 이룰 증인으로 존재 할 수 있도록 성령을 주셨고 또한 계속적으로 성령의 충만함을 기도하게 하심을 깊이 깊이 인지하며 기도 하게 됩니다.


지난 편지 이후 이곳 소식 과 기도제목


<난민성경 훈련원 소식>

독일 Forum Wiedenest 선교 단체에 서 드보라 싱글 여자 선교사를 2년 간 계약으로 저히에게 파송 해주어 어린이 와 여자들 사역을 감당하게 되어 소외 된 어린이 주일 학교와 여자 사역을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제 2기 훈련원이 시작 되어 6월 말에 종강을 하게 됩니다. 귀한 강사님들을 훈련원에 보내주시어 하나님께서 훈련원을 저희들로 하여금 진행케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