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덴에서 드리는 5월 소식 (양용태 & 김미영 선교사)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드리는 5월 아덴 소식


2017년 부터 저희 교회 주일 예배에 계속적으로 묵상해 오던 에베소서 말씀이(주님의 교회의 모습을 보고) 끝나고 이제 부터 사도 행전 말씀 (교회를 통하여 이루어 가실 성령의 사역 ) 묵상이 시작 되며 이곳 사역 소식과 함께 기도 할 기도 제목을 드립니다. 사도 행전 묵상이 시작 되며 다시 한번 이곳 사역을 통해 주님께서 이루시려는 분명한 일이 무었인지 기억하게 하시니 계속적으로 사도 행전을 묵상하는 가운데 주님께서 이루실들을 깨닫고 이루실 일들을 주님께 여러분들과 함께 기도하길 원합니다.


44 그러고서 예수님은 그들에게 “내가 너희와 함께 있을 때 모세의 율법책과 예언서와 시편에 나에 대하여 기록된 모든 것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너희에게 말한 것이 바로 이것이다” 하시고 45 그들의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고 46 이렇게 말씀하셨다. “성경에는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고 죽었다가 3일 만에 다시 살아날 것과 47 또 회개하면 죄를 용서받는다는 이 기쁜 소식이 예루살렘에서 시작하여 모든 민족에게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전파될 것이 기록되어 있다. 48 너희는 이 일에 대한 증인이다. 49 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성령을 내가 너희에게 보내겠다. 그러나 너희는 위에서 오는 능력을 받을 때까지 예루살렘에 머물러 있거라.” (누가복음 24:44-49)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와 모든 먼데 사람 곧 우리 하나님이 얼마든지 부르시는 자들에게 하신 것이라 하고 또 여러 말로 확증하며 권하여 가로되 너희가 이 패역한 세대에서 구원을 받으라 하시니” (행전 2:38-40)


나의 친구 데오빌로에게: 내가 먼저 기록한 책에는 예수님이 자기가 선택한 2 사도들에게 성령으로 여러 가지를 지시하신 후에 하늘로 올리워 가시는 날까지 행하시고 가르치신 모든 일을 기록하였다. 3 예수님은 고난을 받아 죽으신 후 40일 동안 때때로 제자들에게 나타나 자기가 살아 있다는 확실한 증거를 많이 보여 주시며 하나님의 나라에 관해서 말씀하셨다. 4 예수님은 사도들과 함께 모인 자리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내가 전에 말한 대로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선물을 기다려라. 5 요한은 물로 세례를 주었으나 너희는 얼마 안가서 성령으로 세례를 받을 것이다.”


위 말씀을 묵상하면 묵상 할 수록 이 곳의 사역을 통해 이곳을 거쳐가는 난민들에게 주님께서 이루실 죄 용서함 받을 회게를 이룰 증인으로 존재 할 수 있도록 성령을 주셨고 또한 계속적으로 성령의 충만함을 기도하게 하심을 깊이 깊이 인지하며 기도 하게 됩니다.


지난 편지 이후 이곳 소식 과 기도제목


<난민성경 훈련원 소식>

독일 Forum Wiedenest 선교 단체에 서 드보라 싱글 여자 선교사를 2년 간 계약으로 저히에게 파송 해주어 어린이 와 여자들 사역을 감당하게 되어 소외 된 어린이 주일 학교와 여자 사역을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제 2기 훈련원이 시작 되어 6월 말에 종강을 하게 됩니다. 귀한 강사님들을 훈련원에 보내주시어 하나님께서 훈련원을 저희들로 하여금 진행케 하십니다.

<열방교회 소식>

2004년 시작된 열방교회에2018년 5월 첮 주 부터 4개의 성경공부 모임을 세워 지금 훈련원에서 훈련받는 학생들이 성경공부를 인도하는 조별 성경공부 모임이 시작 되어 습니다. 이 조별 성경공부 모임을 인도하는 경험은 저들이 그리스를 떠나 정착 되는 지역에서 최소한 성경공부 모임을 만들어 인도하는 자들이 될 수 있도록 훈련시키기 위한 목적도 있습니다.



<동역자들 소식>


8개월 동안 헌신적으로 주방일과 센터 건물의 구석 구석 고치고 또한 독일어 교육을 해오던 조 형제 와 노라 자매 (우측 앉아 있는 형제 & 그의 부인 노라 좌측에 앉아 있는 2번 째 자매 마지막 봉사를 마치고 환송식 모임) 가족이 귀국하게 됩니다. 왼쪽에서 서 있는 2 분은 파키스탄에서 사역을 35년간 해오시던 분들인데 비자 문제가 발생되어 선교지를 찾는 가운데 저희 센터를 방문하여 2주간 교제를 나누는 가운데 선교지를 결정하고저 한다고 합니다. 주님의 선하신 뜻 가운데 선교지가 결정 되어 지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2월 부터 5월 까지 3개월 동안 봉사 해오던 프랑스 대학의 인턴 과정으로 와서 봉사하던 김영훈 형제도 일정을 마치고 귀국하게 됩니다.



<가족 소식>

김미영 선교사 진찰과 치료차 한국에 머물다가 5월 21일 귀국하였습니다 .



기도제목

1) 주일 예배에 묵상하고 읽어가는 사도 행전의 말씀들이 열방교회의 비젼이 되고 사역이 되도록 열방교회위에 성령으로 충만케 하는 주님의 은혜를 부어 주시도록 ,시작된 조별 성경공부 모임을 통해서 지도자 훈련이 이루어 지고, 신앙성숙이 이루어 지고, 깊은 교제가 이루어 지는 모임으로 성장되도록


2) 난민 성경훈련원 강사님들과 학생들에게 계속적으로 성령님의 기름부으심이 있도록, 채워져야 할 장학금과 경비들이 채워지도록


3) 파키스탄에서 오신 분들의 진로에 주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결정이 이루어지도록


4) 독일 선교단체 2명의 장기 사역자와 5명의 단기 사역자들과 단기 선교팀 그리고 열방교회가 성령님의 연합케하심 가운데 민족들이 죄 용서함 받는 회개의 불길이 일어나도록


5) 양용태 &김미영 선교사 영적육적 건강을 붙들어 주시도록


6) 6, 7, 8월에 오는 단기 팀들을 통해 난민들에게 복음이 증거 되어 죄 용서함 받는 회개가 이루어 지는 하나님의 사랑이 증거 되어 지도록 기도로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희들로 이곳에서 여러분들의 기도와 훈원 가운데 회교도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에게 신령한 복들로 충만케 하시길 기도 하며 글 줄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사랑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잃어 버린자들을 찿으시는 하나님 구원 사역에 함께

부름 받은 작은 자 양용태 & 김미영 선교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