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x Facebook page

ADDRESS

1 Antioch Ave. Conshohocken, PA 19428

admin@pgmusa.org

Tel: 610-397-0484

© 2023 by Key Lessons. Proudly created with Wix.com

허현 선교사(네팔) 3월 기도편지

March 25, 2017

할렐루야!

긴 겨울이 지나고 네팔은 여름 같은 봄이 찾아왔습니다. 저희 가정은 겨울을 간간이 오는 선교팀과 함께 산속학교사역 및 산간 오지 마을을 찾아 복음을 전하는 개척사역까지 일년 중 가장 분주한 시간을 감사와 기쁨으로 보냈습니다. 선한 것이 없을 것 같은 이 척박한 땅을 기억하고 기도와 복음의 씨를 뿌려 주신 모든 단기 사역팀과 교회 그리고 동역자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저희 가정을 통해 이 땅 이 민족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기억해주시고, 찾아와 주셔서 함께 예배하고 복음을 나누는 사역은 하늘에서도 큰 기쁨의 잔치가 열리는 시간이라 생각됩니다. 함께 기쁨의 소식을 나누기 원하고, 각 사역과 하나님의 사람들을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모든 통치와 권세와 능력과 주권과 이 세상뿐 아니라 오는 세상에 일컫는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나게 하시고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를 삼으셨느니라.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의 충만하게 하시는 이의 충만함이니라.” (엡 1:17-23)

 

아직도 듣지 못해 믿지 못하고 있는 많은 네팔 산간지역에 하나님의 복음이 예수님의 부활의 소식과 함께 전해지기를 소원합니다. 셀 수도 없는 수 많은 신이 있는 이 땅에 가장 큰 복음의 소식인 예수님의 부활을 믿는 자들이 함께 기뻐하며 선포하는 부활절 연합예배를 2016년 에 이어 2017년 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종교를 믿고 있는 사람은 어쩔 수 없지만 전파하는 것은 금지된 종교법으로 복음 전하다 핍박당하고 신고 되는 것이 두려운 이 때에 예수님 믿는 것을 나타내고 선포하고 예배하느 ㄴ것은 고난과 핍박을 각오하고 준비하는 것입니다. 네팔의 성도들의 부활절 연합예배는 한곳에 모여 예배만 드리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백성들이 함께 모여 지역을 걸으며 찬양하며, 예수님이 부활하신 것을 큰 소리로 선포하며 예배하는 것입니다. 작년에 저희가 사는 지역을 중심으로 산간지역의 크고 작은 교회들이 연합하고 모여 2000여명이 함께 걸으며 믿음의 선포를 했습니다. 올해도 여러 가지 방해가 있었지만 2017년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함께하는 교회와 성도들이 담대함을 가지고 이 땅의 주인이 누구신지! 이 세상 권세가 어디로부터 오는지! 목도하는 부활절이 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2017년 부활절 연합에배에 필요한 재정 500만원이 채워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부활절 연합예배 목적헌금은 637010206871 국민은행 허헌 - 부활절로 표기해 주시면 목적에 맞게 사용하겠습니다.

 

 

2017년 겨울 단기사역으로 느와곳 지역에서 동수원교회 단기사역팀이 복음을 전하고 마음 잔치를 베풀어 복음을 나누었습니다.

 

성남교회 청년단기사역팀이 미션스쿨에서 아이들과 미술, 과학, 체육대회 등 학교 아이들과 수업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삼일교회 및 동문교회 선교사역팀이 러수아 산간 오지지역을 개척하며 복음을 전하고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2017년 단기선교팀들이 뿌린 복음의 씨앗이 열매 맺기를 소원하며 열심히 사역하겠습니다. 함께하는 동역자님의 기도로 지경이 넓어지고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뿌린 복음이 열매 맺어 세상이 감당치 못할 믿음의 군사들로 네팔 산간 오지가 채워지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허언약, 박이레, 주빛, 세빛, 감사, 지혜 드림>

 

* 기도부탁드립니다 *

1. 2017년 부활절 연합예배가 안전하게 진행되며 많은 믿음의 사람들이 강한 군사로 일어나는 시간이 되며 부활의 선포를 통해 이 지역에 하나님을 인정하는 것이 편만하도록

2. 지진 난민마을에 희망주택을 짓는 것으로 지진 난민마을 희망공동체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현지 친구들이 땅을 구입하기 위해 돈을 모으고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은 꿈을 꾸며 이 공동체가 작은 하나님의 나라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3. 선교센터 건축에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복음의 전초기지 역할을 할 선교센타를 완공하기 위해 저희 차를 팔려고 내놓았습니다. 7인승 승용차인데 잘 팔려 선교센타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 일반후원 637-01-0206-871 국민은행 허현(일반후원)

   특별사역후원 637801-04-233566 국민은행 허현(특별후원)

 

 

(학교, 아동입양, 선교센터, 지진 등으로 후원내용을 표시해 주시면 목적에 따라 귀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