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 루디아 소식





Türkiye için Dua edelim!! 터키를 위해 기도합시다.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터키 이스탄불에서 인사드립니다.

2017년이 시작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해 인사를 제대로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한 해를 시작하면서 단기 팀과 개인적인 손님들이 이 땅을 방문해 주셨고 새해를 시작하면서 새로운 각오와 열심을 가지고 ㄱ회 사역에 매진하다보니 정말 차분히 앉아서 소식을 전할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추워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새 생명 공ㄷ체와 터키 땅에 새로운 ㅂ흥이 일어나도록 계속적으로 ㄱ도해 주세요.



*새 생명 공ㄷ체 소식

크리스마스 0배와 파티에 초대된 0혼들을 중심으로 그들이 ㄱ회 나와서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매주 심방과 중ㅂ로 4역을 하고 있습니다.


- 미ㄹ반은 출산 후 산후조리를 도와줄 사람도 없이 혼자서 집에 있는데 매주 월요일 찾아가 같이 점심을 먹고 성경을 읽고 기도해 주고 있습니다.

ㅅ경을 함께 읽을 때 미ㄹ반 마음에 주님께서 역사하셔서 ㅅ령 충만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아들 알페가(10살) ADHD로 학교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기도로 치유되며 아버지가 알페를 강하게 양육하고 있어 가끔 엄한 채벌로 알페가 아버지에 대한 상처를 가지고 있는데 아버지가 J을 만나 아버지상을 회복할 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일로 미ㄹ반이 마음 아파하며 알페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데 가난해진 마음 가운데 역사하셔서 J을 더 깊이 만날 수 있기를 원합니다.


- ㅁ랏은 재정적인 문제로 요즘 시험에 들어 모임에 2주째 나오지 않고 갈팡질팡하고 있습니다. ㅁ랏을 통해 그 가정이 변화되기를 기도하고 있지만 아직 우울증 약을 먹고 있는 ㅁ랏에게 가끔 이런 시련이 찾아옵니다. ㅁ랏이 1나님을 만난 만큼 생활과 생각이 변화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ㅁ랏 남동생이 마약중독으로 가정 전체가 힘들어 하고 있는데 가족 모두 주께 나아와서 치유 받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 ㅌ칸은 ㅁ씀 안에서 잘 성장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S선생님과 만나 ㅅ경 공부를 하며 ㅁ음 안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직장이 잡히지 않아 ㅈ님의 뜻을 구하고 있는데 선한 길로 인도해 주시고 결혼의 문도 열리도록 ㅌ칸을 위해 특별히 두 손 모아 주세요.


- ㅁ템과 일주일에 한번 ㅅ경공부를 하며 친밀한 교제를 갖고 있습니다. 적극적이고 저희 선생님들을 좋아해 매주 모임에 잘 나오고 있는데 ㅁ템이 인격적으로 ㅈ님을 만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ㄴ핫은 누나와 함께 모임에 나왔는데 브ㅅ라는 이혼한 상태로 마음이 가난해져 있는 상황입니다. ㄴ핫과 브ㅅ라가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서 그 안에 상처가 치유되어지고 ㅈ님을 더욱 사랑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 베ㅅ르는(시리아 쿠르드) 언어의 문제가 있지만 모임에 잘 나오고 있고 모든 가족을 유럽으로 떠나 보내고 혼자서 이스탄불에서 적응하고 있습니다. 언어적인 한계로 베ㅅ르와 깊은 교제가 어렵지만 베ㅅ르가 ㅈ님을 더 깊이 만날 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목요 ㅈ보 ㄱ도회 때 마다 그동안 모임에 두 세번 나왔던 친구들의 이름을 한사람 한사람씩 부르며 사진을 보며 ㅈ보하고 있습니다. 데ㄴ즈, 귤ㄹ스탄, 레ㅇ라, 귤ㅅ, 파ㅌ쉬, 기ㅈ, 귤ㄹ이, 불ㅊ, 감ㅈ, 빌ㄱ ................... 그들의 이름이 ㄱ도 가운데 불려 질 때 마다 이들의 마음 문이 열리며 참 1나님을 만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 가방 집 굴ㅈ 아줌마는 아프칸에서 탈레반을 피해 이곳으로 온지 10년이 넘었습니다. 탈레반에 의해 남편과 딸을 잃고 친척들과 함께 이스탄불로 와서 이제는 제법 정착을 했습니다. 가방 가게 메니저로 일하고 있는 굴잔은 매우 성실하고 열심히 있습니다. 매일 새벽2시까지 일을 하고 있어 모임에 나오지는 못하지만 모임 장소 옆에 가방 가게가 있어 오다가다 들려 교제하고 있습니다. 지난날의 아픈 상처가 J을 만나 온전히 치유되어지도록 굴ㅈ의 마음이 열리도록 ㄱ도해 주세요. 얼마 전 2층 창고에서 가방을 꺼내다가 굴러 팔목이 삐끗했지만 병원에도 가지 않고 지지대만 하고 있는데 잘 치료되도록 ㄱ도해 주세요. 내일 파스를 가지고 찾아갈 예정입니다.


작년에 아프칸 난민들이 많은 지역에서 이란에서 오신 선생님들을 도와 터어키어를 가르쳤지만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재정비하며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프칸 제자인 라ㅌ 가족이 이 사역에 헌신해 이곳으로 오기 위해 절차를 밝고 있는데 길이 열리고 형통의 은혜가 있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라ㅌ 가족이 오면 새로운 사역들이 열릴 것 같습니다. 아ㅍ칸 난민촌에 ㅈ님의 몸된 ㄱ회가 세워져 난민들을 위로할 수 있도록 라ㅌ 가족이 성ㄹ충만하고 터키 비자를 잘 받을 수 있도록 특별히 강하게 두 손 모아 주세요.


매주 토요일마다 현지인들과 함께 ㅅ경을 통독하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함께 ㅁ씀을 읽을 때 성ㄹ님께서 강하게 역사하셔서 ㅁ씀을 통해 ㅈ님의 음성을 듣고 뜻을 알아 말씀대로 사는 지체들이 되도록 ㄱ도해 주세요.

힘과 정성과 뜻을 다해 ㅈ님을 사랑하며 이 민족을 사랑하며 ㄱ회를 사랑하며 한마음과 한뜻으로 달려갈 때 올해는 반드시 풍성한 열매가 맺히리라 확신합니다.

동역자님의 삶 가운데도 올해는 ㅈ님의 공급하심으로 부유함이 넘쳐 많이 흘려 보내시는 삶 되기를 ㄱ도합니다.


이스탄불에서 스탠리 루디아올림



  • Wix Facebook page

ADDRESS

1 Antioch Ave. Conshohocken, PA 19428

admin@pgmusa.org

Tel: 610-397-0484

© 2023 by Key Lessons.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