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용태 선교사 4월 그리스 소식

그리스 구무라다 산 골자기에서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드리는 2022년 4월 소식



4월 10일 선교 편지를 작성하는 오늘 본문 말씀이 요한 복음 17장 17-26 말씀입니다.

“ 또 저희를 위하여 내가 나를 거룩하게 하오니 이는 저희도 진리로 거룩함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내가 비옵는 것은 이 사람들만 위함이 아니요 또 저희 말을 인하여 나를 믿는 사람들도 위함이니 ”

죽으시고 부활하시어 하나님 우편에 계시어 (누가 능히 하나님의 택하신 자들을 송사 하리요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 이시니 누가 정죄하리요 죽으실 뿐 아니라 다시 살아나신 이는 그리스도 예수시니 그는 하나님 우편에 계신 자요 우리를 위하여 간구하시는 자시니라 로마서 8: 33-34 )

죽으시고 부활하시어 하나님 우편에서 우리 와 우리가 복음을 전하는 사람들의 거룩을 위해 기도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여러분들에게 사순절에 구무라다 산골에서 1월 편지 이후 오렌만에 이곳 소식 과 기도 제목을 드립니다.

1월 편지 기도제목: 농장 구입을 위한 나머지 일들 (남은 금액에 대한 송금 과정가운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 농장 구입 나머지 잔금 지불이 이루어져 소유권 등기 이전이 마무리 되도록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와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기도 가운데 농장 구입 기도 응답으로 송금 과정 과 지불이 순조롭게 이루어져 사마리아 선교회 이름으로 4월 5일 등기 이전 싸인이 이루어졌습니다.


1 농장 소식






(등기 이전 등록 부 싸인) (구글 지도에 나온 농장 좌표 :Nafplio 211 00 )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아직도 꿈을 꾸느듯 합니다. 하나님께 영광 함께하신 모든들께 감사와 사랑을 전합니다.


계약금을 지불하고 구무라다 산 골짜기 농장에 들어온 후 제9기 성경학교를 개강을 위한 준비 와 기도회 인도 (매주 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1시간씩 ) 하는 일 과 이번 봄 학기 첫주간 성경학교 강의 , 등기 이전을 위한 서류 준비 그리고 농사 초보자로 농장의 여러 일들을 감당하느라 2월 과 3월 월별 선교 편지도 드리지 못했습니다.


오늘 보시는 농장 사진은 오늘 찍은 사진들입니다.



농장 전경 : 오른쪽에 있는 산 이름이 구무라다 입니다. 집 앞에 이 산이 있고 집 뒤에는 작은 야산이 있어 농장은 2개의 산 골짜기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농장 전체에 물을 공급하는 펌프 우물 과 시설들 )




농장 안에는 ( 포도 나무 +오렌지 + 올리브) 나무들이 있습니다. (싹을 티운 포도나무 )



숙소로 사용 되어질 카라반들 (농장에는 이런 카라반이 14개가 있습니다.



건조한 여름에 화재 와 물 부족시 사용할 물 저장 연못을 만들기 위한 땅파기 작업 중입니다.




2 2022 년 봄학기 제 9기 두란노 난민 성경 훈련원 소식


이번 학기는 3월 29일 시작 해서 6월 24일 종강하게 됩니다 .학생들은 그리스 (아덴,말라카사 난민 캠프, 고린도 난민 캠프 ), 벨지움, 네델란드 , 독일 , 이란 5개국에서 31 명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인해 줌으로 성경학교가 운영 되며 유럽으로 올라간 학생들 가운데 참석이 가능한 학생들이 지원하여 공부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또 다른 학생들을 전도하고 성경 학교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기도 제목


1) 13주 동안 진행 되는 9기 두란노 난민 성경 학교를 통해 성령의 능력으로 복음이 증거 되고 받은 복음을 다른 사람에게 증거하는 성령의 역사가 있도록 ,강의 하시는 선생님들위에 성령님이 기름부으심이 넘치도록

2) 6월 초순에 농장의 카라반 수리를 주 사역으로 오는 단기 선교팀들을 통해 농장에 있는 카라반들이 수리되어 숙소가 준비 되어져 가을 부터는 농장에서 사역이 시작 될 수 있도록

3) 농장을 통하여 일할 동역자들 ( 농사일을 하 실 수 있는 분, 농장은 기도원 처럼 아침 과 저녁 에 기도 와 예배 시간을 갖게 되는데 기도 와 예배 사역자들 )을 주님께서 보내 주시도록 .

4) 농장일 과 성경학교 두 사역을 잘 감당 할 지혜와 건강을 지켜주시도록

5) 농장에 많은 수리 와 필요들이 있는 데 주님의 공금 하심 가운데 필요들이 채워 지도록

서두에 언급 된 말씀처럼 거룩을 위한 주님의 기도가 지구 촌에 있음이 믿어 지기에 소망이 있고 사역을 감당 할 수 있음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주님의 기도 가운데 고린도 전서 와 사도행전의 말씀처럼.

“사도 행전 20: 32나는이제하나님과그의은혜로운말씀에여러분을맡깁니다. 하나님의말씀은여러분을튼튼히세울수있고, 거룩하게된모든사람들가운데서여러분으로하여금유업을차지하게할수있습니다,고린도전서7: 14믿지않는남편은그의아내로말미암아거룩해지고, 믿지않는아내는그남편으로말미암아거룩해졌습니다. 그렇지않으면, 그들의자녀도깨끗하지못할것인데, 이제그들은거룩합니다.”

거룩의 물결이 구무다라 산 골짜기의 사역을 통해 증거 되어지도록 기도 부탁을 드립니다.

이일에 지금까지 함께 하신 하나님께 영광 !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구무다라 산골짜기에서 하나님 과 여러분들의 사랑을 덧 입은 양용태& 김미영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