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함김, 사라김 소식 6월

안녕하셨습니까?

저희들도 아버지의 은혜와 동역자님들의 ㄱㄷ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

호 회장님과 사모님의 건강이 않좋으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ㄱㄷ드립니다.

저희들도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의 법칙에 따라 겉사람은 자꾸 낡고 후패해 져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속 사람은 날마다 새롭게 되는 은혜가 넘치기를 ㄱㄷ드립니다.


터키는 우크라이나 전쟁의 여파로 전 세계 여러 나라들이 겪고 있는 이상으로 날마다 물가의 상승으로 많은 사람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별히 지도자의 종교적 신념에 따라 국내 은행들의 이자를 올리지 않기 때문에 터키 리라 대비 외국환율의 고공행진으로 인플레이션과 터키 돈의 가치가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내년도 6월 대통령 선거에 앞서 여러가지 국가 위기설로 인해 외국인들의 투자금들이 국내에서 빠져나가는 것도 경제 불황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더우기 아프카니스탄과 시리아 그리고 중동의 여러 나라의 난민들이 유럽으로 건너가기 위해 터키로 많이 유입되어 불법 노동인구가 증가함으로 인해서 외국인 여행 장기 비자 신규 체류 기간이 6개월로 줄어들고 까다로워와 져서 앞으로 외국인들의 ㅅㄱ 활동에 어려움이 예상이 되어 지고 있습니다.

이런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ㅂㅇ 전파는 계속 되고 ㅎㄴ님 나라는 확장되고 있는 기쁜 소식을 드리면서 간단한 ㄱㄷ 제목을 드립니다.


1. <육셀>형제의 우크라이나에서 온 난민을 돕는 사역을 위하여.


2. 온 라인으로 말씀 교제 방을 통해서 나누는 말씀사역을 위해서


3. 저희 ㄱㅎ에서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다가 에게 바다에 위치한 <차나칼레>로 이사한 <닐균> 자매가 십일조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헌금하는 이 자매가 그곳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복음을 담대히 전할 수 있도록


4. <바란>형제가 시인으로 최근 출판한 시집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일에 쓰임받도록


5. 내년도 총선에 새로운 국가 지도자가 선출되어 복음의 문이 활짝 열릴 수 있도록


6. 저희들이 오래전에 개척한 이스탄불 제이틴 부르느 교회와 교회 건물을 빌려 예배드리는 <이란> 모임과 <아프카니스탄> 모임을 위해서


7. 저희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필라의 행복한 공동체 ㅅㄱ 동역자님들 위에 아버지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샬롬


아브라함 김, 사라 김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