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이 각각 자기의 신의 이름을 의지하여 행하되 오직 우리는 우리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의지하여 영원히 행하리로다.”
(예레미야29장11~13절 말씀)
사랑하는 동역자님 한분 한분께 한결같은 주님의 사랑과 안식, 능력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늘 신실한 주님의 은혜로 저희 가정 및 크로아티아땅과 이곳에 세우신 다민족 교회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힘을 매번 느끼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좋으신 주님께서 동역자님의 헌신에 크신 위로와 평강 주시기를 원합니다.
함께 마음과 뜻을 합하여 기도하실 제목들을 적어보았습니다.
1.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완전히 달라진 일상생활에 어느덧 익숙해져 가는 모습을 발견합니다. 미국과 한국의 불안정한 정치, 경제, 사회 문제 가운데서도 주님의 통치가 드러나며, 무엇보다 예배와 모임이 다시 회복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2. 크로아티아도 주변 국가들에 여름동안 문을 열어놓은 결과 확진자 숫자가 많이 늘어남으로 다시 긴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IBF 다민족교회 예배가 계속 은혜가운데 드려지기를 기도합니다.
3. 네팔 자매 Sabita의 전도를 받게 된 아프리카 출신의 젊은 엄마가 자녀 3명을 데리고, 이번 주일(9/5)에 참석을 알려 왔습니다. 주일전 토요일에 박선교사가 미리 만남을 가질 계획인데 성령님의 직접적 간섭하심과 놀라운 인도하심이 함께 하시길 기도해 주세요.
4. 계속해서 더 넓은 예배 처소를 찾고 있습니다. 장소 뿐아니라 지역도 구체적으로 인도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장기적으로 한국어 클래스와 한국 음식 클래스 그리고 크로아티아 수업을 구상하고 있기에 지역 및 장소 선정에 주님의 말씀으로 확신 얻기를 기도합니다.
5. 크로아티아 선교에 함께 하실 비거주 단기 선교사(찬양인도, 주일학교 및 한국어/영어교사, 한국요리소개 등)를 주님께서 예비해 주시기를 기도해 주세요.
6. 올해로 결혼 30주년을 맞이하게 된 선교사 부부의 결혼을 축복하시고 지켜주신 하나님을 찬송합니다. 앞으로의 삶이 더욱 온전한 순종과 충성으로 살게 하소서
7. 정애 선교사의 메모그램(9/9) 과 두번째 갑상선 조직검사(9/15) 예약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며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게 기도해 주세요.
8. 자녀들 (은우, 지우, 조이)의 확실한 영적 구원과 믿음의 배우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주님 안에서 평안하시기를 바라며..
현지주소: Mr. Chanshin Samuel Park
Kurirski Put 25, 51000 Rijeka, Croatia
haliusva@gmail.com +385.95.5430.677
미국주소(후원): PGM/Rev. Chanshin Park
1 Antioch Ave., Conshohocken, PA 19428
(tel) 610-397-0484 admin@pgmusa.org
구유고권 선교에 부름받은 박찬신 김정애 (은우 지우 조이) 올림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