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박용기 선교사 2023년 4월 선교보고

샬롬!


벌써 4월도 반이 지나갔네요.

날씨는 벌써부터 95도를 오르내리며 조금씩 더워지기 시작하구요.

그래도 우리 주님이 주신 날씨이니 감사하며 즐기며 삽니다. 할렐루야!🤗🤗


사랑이신 주님의 보호하심과 공의의 인도하심이 모든 목장 가정마다 늘 함께 하시기를 소망하며

선교소식 드립니다.

청년사역 :

청년 모임은 각 지역 별로 매주 토요일(콤첸) 또는 금요일(차블레칼) 마다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별히 프로그레소 교회 청년들을 대상으로 피지엠 비젼스쿨에 대한 컨퍼런스가 있었고,

또한 청년들을 중심으로한 선교센터 사역을 위한 쳥년 모임이 센터에서 있었습니다.

영어회화, 산수(수학), 컴퓨터, 국어(스페니쉬 읽기) 등등..주중에도 센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피지엠 센터가 계속 청년 사역에 십분 사용될 수 있도록, 특히 컴퓨터 교실을 위한 컴퓨터 구입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씨씰체 마을 개척교회 사역:

지난 1 월 15 일에 개강한 이후 매 주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어린이와 부모를 대상으로 성경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내일은(4월 15일) 마을 전체 어린이를 초대하여 1 일 어린이 성경캠프를 오전 10시 부터 오후 1시까지 실시합니다.

앞으로의 씨씰체 개척 교회 사역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 계속 잘 진행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피지엠 MP 스쿨이 양 목사님이 추천하신 스페니쉬 큐티 사역자이신 김주태 목사님의 강의로

3 월 20일 시작 되었습니다. 다음 강의는 4월 17일 ‘기도’를 주제로한 호 목사님의 강의가 있습니다.

5개월간의 엠피 스쿨이 주님의 은혜가운데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작년 5 월에 ‘선교사의 집’ 건축을 진행해 왔는데 1 월중순경에 완전히 공사가 마무리 되었고 1 주 후 게스트 하우스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은혜 가운데 어려움 없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기도제목

1.씨씰체 마을의 어린이 주일 학교와 장년 사역을 위해서

2.콤첸, 차블레칼,프로그레소, 그리고 케룩스청년들이 신앙과 실질적 삶이 잘 접목되어 영적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3.피지엠 센터가 계속 잘 활용되어 선교와 전도의 신실한 전초기지가 될 수 있도록

4.게스트 하우스가 은혜 가운데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5.엠피스쿨 학생이, 한 사람의 낙오자 없이 다 수료할 수 있도록

6.저희들의 건강을 위해서 계속기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