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형빈 & 주에스더 선교사 (과테말라) 2023년 5월 기도제목


안녕하세요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지난 5월13일 부터 5월20일까지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인랜드교회에서 15분의 의료선교팀이 오셔서 우에우에떼낭고 쑤눈깝 마을에 있는 '그리스도 왕중왕' 교회에서 단기 선교 사역을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5월13일에 새벽에 도착할 예정인 비행기가 과테말라 시티의 오로라 공항에 짙은 안개가 끼어 이웃 나라인 온두라스로 우회하는 일이 있었서 예정보다 3시간 반 가량 도착이 늦어져서 첫날 이동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귀하신 은혜로 밤늦게 예약한 호텔에 도착할 수가 있었습니다.


이번 사역 기간 동안에 전체 670 여명 가량 진료할 수가 있었고 마지막날 저녁 예배시에는 아이들 포함 500여명의 사람들이 모였으며 불신자들을 대상으로 복음을 잘 선포하였습니다.


쑤눈깝 마을은 해발 2700 미터 산속에 위치해 있으며 '그리스도 왕중왕 교회'는 성도들의 기도와 헌신으로 교회를 아름답게 완성을 하여서 오신 모든 분들이 하나님께 감사하며 감격하였습니다. 이 교회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잘 성장하기를 소원합니다. 아래와 같이 기도제목을 드립니다.



기도제목

1. 이번에 집회 때에 선포한 복음을 들은 불신자들이 예수님을 영접하는 놀라운 역사가 있게 되기를

2. '그리스도 왕중왕'교회의 담임목사님 이하 장로님들과 모든 교인들이 더욱 더 하나님 앞에 충성스러운 일꾼들이 될 수 있도록

3. 이번에 오신 분들이 단기선교를 통해 받은 바 은혜를 잘 간직하여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선교하는 일에 더욱 힘쓰실 수 있도록

4. 계속 수업중인 에벤에셀 신학교의 학생들이 하나님의 종으로서의 훈련을 잘 받아 더욱 귀하게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과테말라에서 주형빈, 주에스더 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