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형빈 & 주에스더 선교사 (과테말라) 2023년 10월 기도제목


안녕하세요!

현재 과테말라는 지난 10월2일부터 전국적으로 150여개가 넘는 주요도로 지점을 막고 시위대가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시위를 벌이는 이유는 새로운 대통령 당선자에 대한 검찰의 상식 이하의 행동으로 인함이고 이러한 국가적 위기임에도 불구하고 검찰을 뒤에서 조정하는 대통령은 큰 문제가 아니라고 거짓으로 국민들을 대하는 안일함 때문입니다.


새로운 대통령 당선자가 부정부패를 척결하는 것을 우선으로 하겠다는 공약 때문에 현재 부정에 연루된 많은 공직자들이 새로운 당선자가 취임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것을 국민들이 알고 시위를 벌이는 것입니다.


전국적인 도로의 차단으로 모든 물류 수송이 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상가들이 데모대에 의한 피해를 막기 위해 다 철시하고 있고 슈퍼마켓도 약탈을 방지하기 위해 문을 닫고 있습니다. 여기에 사재기를 하는 사람들 때문에 식품을 구입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실정입니다. 모든 것들이 다 동이 나고 있습니다.


도로 차단으로 인해 저도 부득이 집에 머물며 사태를 예의 주시하고 있습니다. 저의 사역지에 갈 수가 없습니다. 공항에서는 항공유가 보급이 되지 않아 비행일정들이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


아내는 지난 10월7일에 한국에서 모든 치료를 마치고 이곳 과테말라에 잘 도착하였습니다. 모든 일정을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제목:


1. 현재의 정치적인 위기가 잘 해결되어서 나라가 안정을 찾을 수가 있도록


2. 정치지도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으로 국정에 임할 수 있도록


3. 부정과 부패가 만연한 이곳 과테말라 국민들의 상처난 마음에 하나님의 위로가 있도록


4. 하루 속히 사역지에 가서 다시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