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희정 선교사 (에스와티니) Africa Youth Orchestra Festival (AYOF) 개최

샬롬! 제2회 아프리카 유스오케스트라 페스티벌 (AYOF)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모든것을 하나님께 먼저 영광을 드리며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와 축복을 드립니다.

제1회 2021년 12월 AYOF는 갑작스런 오미크론이 3일전에 발생해 중단될 뻔 했지만, 온라인으로 성공적으로 열렸습니다.


이번 제2회 2023년 AYOF 는 갑작스런 태풍으로 3일동안 개최되기로 한 장소, 에스와티니 기독의과대학 채플홀이 무너졌다는 소식을 남아공에서 뷰티풀 마인드 공연팀과 황경애 선교사님과 함께 5일전에 듣게 되었습니다. 당장 에스와티니로 달려가 다시 기획하고 수습해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남아공의 공연과 행사가 스케줄이 있어 하늘만 쳐다보았습니다.


아프리카는 우리 생각과 계획되는대로 진행되지 않는 그야말로 "광야" 같은 곳임을 절실히 느끼며, 오늘도 하루하루 주님이 주시는 힘으로 살아갑니다.


황경애 선교사님. 배일환 교수님을 비롯한 뷰티풀마인드채리티 교수님들, 아프리카 미래재단 의이문석 감독님,진형식 사진작가님, 세종학당, 남아공 봉사자, 김종형 이희영집사님, 황재길 장로님 등...

그 밖에 많은 봉사자분들의 헌신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인사드립니다.

참으로 한국과 에스와티니가 음악과 찬양 그리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과 문화체험으로 어린아이처럼 순수한 마음으로 하나가 되는 기쁨의 축제였습니다.

황경애 선교사니의 오프닝기도와 "주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찬양으로 팡파레로 개막식이 은혜롭게 시작되었고, EU 대사의 오프닝 연설과 마즈워줄루 공주의 연주와 참여는 행사에 활기를 더하였습니다.

AYOF 가 끝난 후에도 저희 음바바네 챔버 오케스트라는 국가행사 "55 The Double Celebration"과 왕실에 초대되어 연주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었습니다.

Soli Deo Gloria!!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