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근 선교사 (일본) 2025년 사역보고
- Admin
- 5일 전
- 2분 분량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 세상에서 가장 척박한 일본 땅에도 그리스도의 복음을!
800만의 우상을 섬기며 하나님을 믿지 않는 나라 일본! 사랑에 목말라 있는 땅 일본!
한민족에게는 원수와 도 같은 나라 일본! 그러나 주님은 원수까지도 사랑하라 하신다!
주님의 복음을 일본땅과! 일본에 있는 모든 디아스포아들에게!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딤후4:2)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그동안도 부족한 종과 종의 가족을 위하여 기도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난 1년간 그동안 해오던 선교사역(일본목회자와 헌신자들을 양육하는 말씀사역)과 목회사역까지 갑자기 타의에 의하여 모든 사역을 내려놓아야만 했고 그로인하여 말할 수 없는 고통과 고난속에서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하나님과 대면하는 기나긴 광야의 시간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주님의 은혜로 다시 회복 받고 그동안 기도해오던 새로운 사역을 다시 시작할 수 있게 인도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는 나의 남은 인생을 다시한번 주님께 드리며 일본선교를 위하여 일본교회를 세우고 사역자를 양육하는 사역으로 다시 새 출발할 수 있도록 인도하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새롭게 제2의 30년의 선교사역을 위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9월10-13일까지 PGM JAPAN 선교적 교회 컨퍼런스가 일본 요코하마에서 약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로 PGM본부 임원들과 몸도 불편하신 가운데 헌신적으로 섬겨 주신 호성기목사님의 섬김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컨퍼런스는 현지 일본인 교회인 우에노마찌 교회(시바따 치에쯔목사)에서 개최되어 더욱 뜻깊은 컨퍼런스였습니다.
컨퍼런스를 위하여 훈련교재를 일본어로 번역하여 출판하며 준비하였고 통역을 통하여 한국인과 일본인들이 함께 참여하여 열심으로 참여하며 배우는 컨퍼런스였습니다.
또한 일본 목사님들을 통하여 일본교회와 선교의 상황을 좀더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를 계기로 이제 일본에도 PGM JAPAN과 선교훈련원이 설립되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PGM JAPAN 기도회가 시작되며 또한 컨퍼런스를 통하여 8명의 훈련자들이 훈련받기로 신청하는 열매도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이며 기적의 역사입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일하심을 체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저들을 통하여 일본교회를 선교적 교회로 세우고 일본성도로 하여금 전문인 선교사로서 삶속에서 복음을 전파하며 일본영혼과 일본에 있는 약190개국의 디아스포라 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선교의 원동력이 되리라 믿습니다.
또한 이번 컨퍼런스를 계기로 요코스카에 요코스카 안디옥교회를 개척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요 하나님의 역사하심 이었습니다. 요코스카의 작은 다락방과 같은 카페에서 호성기목사님과 본부 선교사님들과 함께 10명이 모여 개척예배를 드렸습니다. 앞으로 요코스카 안디옥교회가 필라 안디옥교회같이 선교적 교회로서 일본에서도 선교 모델적 교회로 세워져 나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일본선교를 위하여 일본 PGM사역을 위하여 기도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2025/10/5
김학근・김윤정 선교사

기도제목
* 일본 민족의 죄를 용서하시고 일본땅에도 하나님의 구원의 복음이 전파될 수 있도록
* 일본교회들이 선교적교회로 세워져 선교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 PGM JAPAN과 일본선교훈련원을 위하여
* 요코스카 안디옥교회를 위하여
* 하은이의 결혼(11/22)을 위하여 믿음의 가정을 이루고 선교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 믿음의 동역자와 필요한 재정을 위하여
* 김학근 선교사와 김윤정 선교사의 성령충만함과 건강을 위하여
일본에서 김학근 김윤정 선교사
33-38 Uwamachi, Yokosuka-shi Kanagawaken, Japan 〒238-0017
E-Mail:gracelifehk@gmail.com Tel:81-70-6972-01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