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데이빗 선교사 ㅣ 우크라이나사역 2023년 11-12월


할렐루야~

 

저희는 아틀란타 주성령교회에서의 큐티세미나와 일대일 동기부여 설교, 필라델피아 안디옥교회에서의 4주간 목사님과 장로님 3분, 권사님 3분을 일대일로 4주간 섬기다가 영국으로 왔었습니다.

 

이제 영국에서 3주 간의 사역을 잘 마쳤습니다. 주님이 일하셨구요. 목사님과 사모님이 일대일을 받으시며 3주간의 저와 수잔 선교사가 번갈아가며 일대일 관련 설교하고 금요일 토요일에 큐티 세미나를 통해 모든 성도가 뜨거워지며 하나가 된 것 같습니다.

지난 주일엔 아예 목사님이 주보에 앞으로 큐티 3박자 PGM 방법으로 할 거라고 공표를 하고 남자 성도들은 목사님께 일대일 제자양육을 신청하라고 했고 여자 성도들은 사모님께 신청하라고 광고까지 내셨습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물론 성도들도 대부분 일대일 제자양육도 신청하고 앞으로 큐티도 PGM 방법으로 하고 큐티방도 만들겠다고 결단도 대부분 하셨구요.

 

이제 그 생수교회가 척박한 영국의 한인 교회들과 영국 교회들에 첫 도미노가 되어 도미노 길, 생명 길을 낼 것을 기대하게 하시네요. 제가 내년 7월에 영국에 와서 1달 머물 일이 있어서 그때 양육자반도 해주기로 했구요^^

 

저는 이제 내일 15일 수요일에 우크라이나로 들어갑니다. 그 땅의 어려운 백성들이 추운 겨울을 잘 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늘 강건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