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월 선교지소식_도익찬 선교사 (과테말라)


샬롬! 선교지는 한창 커피를 따고 있습니다. 마을 입구는 저울을 갖다놓고 농장에서 따오는 커피열매를 사려는 상인들로 분주합니다. 올 한 해 인도하시고 도와주신 에벤에셀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힘드신 가운데서도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해주신 교회와 사랑하는 성도님 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아니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무엇보다도, 코로나를 통하여 오히려 사역의 지경을 넓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노방전도와 구제, 왕진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독거노인들과 궁핍한이웃들을 섬기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매월순회사역을 통하여 선교사님들과 서로 협력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멕시코 국경지역 사역 때 코로나에 걸렸지만 빨리 회복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자동차 충돌사고가 있었지만 모두가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우리를 위로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선교센터 부지를 위해두 차례 70일 여리고를돌고, 많은 성도님들께서 중보해주셨습니다. 땅주인 할머니는 다섯따님들을 위해 방갈로를지어야 한다고 단호하게거절하십니다. 저희들과 성도님들의 간절한기도를 주님께서 기억하시고주님의 때에 더욱좋은 장소를 주시도록계속 기도하고 있습니다. 호수 주위의 열두 마을로의 순회사역을 준비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허락하신 가장 큰 사역입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하나님의 위로하심 가운데 모든 일이 형통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1. 올해도 주님께서 우리의 목자가 되어 주시고 시편 23편의 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상 끝 날까지 늘 함께 하여 주옵소서


2. 예수님의 갈릴리 사역을 본받기를 원합니다. 호수 주위의 예수님의 열 두 제자의

이름을 딴 열 두 마을로의 순회사역을 통하여 복음의 길이 열리게 하옵소서


3. 육체적으로고통 받는 자들이 숙소로 찾아오지만 그들을 섬길 수 있는 장소가 없습니다. 주님의 때에 합당한 장소를 주셔서 어렵고 힘든 자들을 잘 섬기게 하옵소서


4. 노방 전도와 구제, 장학 사역이 지속적으로 활성화되게 하옵소서


5. 새해 안식년을맞아 건강검진과 치과치료를위해 3월에 잠시 귀국하려고합니다.

출국 준비가 순조롭게진행되게 하옵소서 (끝)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