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12월_San Pedro Petlacala 교회 기도제목




San Pedro Petlacala 교회 기도제목입니다:


1) Victor 형제 코가 계속 부어서 큰 병원에 갔는데 10월 19일에 암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래서 6시간 차를 타고 Puebla 에 가서 항암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보험이 없어서 의료비만 $3400 정도 들었는데 저희가 $2400 을 부담했습니다. 감사한 것은 안디옥 다섯 교회가 한 마음이 되어 fundraising 을 하고 있습니다. 유년부와 초등부가 fundraising 을 하며 기도하고 있고, 더 감사한 것은 Ruth 권사님을 통해 Mexico National Cancer Institute 에 소개를 받아서 어제 갔는데 Victor 형제의 경재적인 어려움 때문에 앞으로 받을 치료는 무료로 해주겠다고 합니다. 다만 돈을 낼 수 없기 때문에 헌혈을 해줄 사람 한명만 찾으면 모든 치료를 무료로 해주겠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필요한 모든 것을 체우실 줄 믿고 믿음으로 나아가는 Victor 과 아내 Rossy, 그리고 두 딸 Evelyn 과 Geraldine 이 되게 하소서!


2) Gaudencio 형제 어머니 Maria Bernarda 께서 빈혈과 당료 투병을 하시다가 10월 15일 주일에 소천하셨습니다. Gaudencio 형제가 가족분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예수님안에 누리는 천국의 영원한 소망을 계속 나누게 하소서!


3) 12월 10일 주일에 Petlacala 마을 주민 5명이 차사고로 숨졌습니다. Taxi 로 운영하는 Pickup truck 뒤에 타고 오다가 50인승 버스의 운전수가 움주운전을 하다가 충돌했습니다

저희 교회 예배를 몇번 드린 Griselda 의 연세드신 어머니 아버지께서 돌아가셨고, 5살 된 아이와 엄마 아빠도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유가족을 위로해 주시고 Griselda 와 가족이 이 아픔을 통해 주님께로 가까이 나오게 하소서! 저희 교회에서 love offering 을 보내 줄 것 인데 이 작은 헌금을 통해 위로를 받고 주님의 사랑을 체험하게 하소서!


4) Sergio 선교사님과 Chantal 사모님의 가족을 축복해 주셔서 복의 근원이 되게 하시고, Tlapa 에 건강한 교회, 건강한 그리스도인, 평신도 선교사들이 세워져서 Guerrero 지역을 복음화하는데 크게 쓰임받게 하소서! Tlapa 에 선교사 훈련 센터를 세워서 평신도 선교사 훈련을 하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필요한 모든 것을 체워 주소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