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영철 선교사(과테말라) 2월 기도편지


샬롬!


주 안에서 주님의 몸 된 교회와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주님의 나라를 이루어 가시는 신실한 동역자 위에 인사를 드립니다.


사역의 현장에서 기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체험하며 기도가 없이는 한 발자국도 앞으로 나아갈 수 없을을 고백하며 기도편지 올려드립니다.


지지난 3주 전 대형 트레일러에 들이바쳐 차량이 폐차되는 상황에 이르렀지만 주님의 보호하심으로 대형 사고로 이어지지 않았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지만 저희 부부가 탄 차향이 20미터 이상 튕겨져 나가는 상황에서 몸에 충격을 받아 후유증을 앓고 있습니다.


현 상황에서 자동차 문제로 사역지에 올라갈 수 없게 되었고 이곳의 의료 사정이 열악한 가운데 감사하게도 협력 교회에서 비행기 표와 치료를 부담하기로 약속하고 2월 20일부터 한 달 여간 미국을 방문하게 되어 이에 기도요청을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기도제목

1. 저희 부부의 치료 가운데 주님의 손길이 함께 하셔서 앞으로의 사역 가운데 후유증으로 인하여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2. 자동차가 폐차 되어 산악지역에 적합한 4x4 차량을 새로이 구입하여야 합니다. 필요한 재정이 채워져 차량으로 인하여 사역에 어려움 당하지 않도록.

3. 영, 육 간에 다시 한번 새 임을 얻고 앞으로의 일정과 사역을 주님의 이끄심 가운데 오전히 순종하여 나아갈 수 있도록.

4. 지속적으로 협력교회와 기도의 동역자들을 세워 주셔서 함께 주님의 나라를 이루어 갈 수 있도록 끊이지 않고 기도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리오며 주님의 몸된 교회와신실한 기도의 동역자 위에도 주님의 은혜와 축복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드리며!


주 안에서

신영철, 오민아 선교사 올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