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함춘환 선교사_인도네시아에서 보내는 6월 선교편지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길로 인도하시는 도다 (시 23 : 1–3)

주 안에서 사랑하는 모든 동역자 여러분들께

2019년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더욱 더 주님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주님께서 사랑하시는 영혼들을 주님의 가슴으로 품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함께 기도해 주시어 오직 주님의 이름만이 높여지며 주님의 나라가 이 땅에 날마다 확장되어 지기를 소망합니다.




1. 한센인 마을 의료사역 및 의족 후원을 하였습니다.

한국 평택로이정형외과병원에서 의료팀 9분과 함께 한센인 마을에서 5월 4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의료 사역과 의족후원 사역을 하였습니다. 특별히 금번에도 귀한 후원들을 통하여 의족 6개를 전달하게 되어 너무나도 감사하였습니다. 한센인 분들의 상처를 치료해 주며, 기도해 주며, 사랑을 나누면서 주님의 은혜를 전하였고, 한센인 마을 모든 분들이 주님을 영접하는 그 날이 속히 올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서숨바 지역 Lua Koba 마을 첫번째 교회 건축이 은혜 가운데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숨바 Lua Koba 마을 첫번째 교회 건축이 온 마을 사람들과 어린이들까지 하나가 되어 기쁨 으로 교회 건축을 은혜 가운데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8월에 완공되어 온 마을 사람들이 기뻐하며 찬양하며 감사하며 마음껏 예배 드리는 모습이 벌써 가슴에 그려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Lua Koba 마을 첫번째 교회 건축이 잘 진행되도록, 그리고 아직 교회가 없는 Anaway 마을, Kalangga Lulu 마을, Waimangura 마을에도 새로운 교회건축을 위한 재정후원이 공급 되기를 함께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숨바 지역 영적부흥이 일어나게 되기를 간절히 기도 바랍니다.

3. 동숨바 지역 현지 사역자 자녀 후원 사역과 오토바이 후원을 하였습니다.

동숨바 현지사역자 자녀 18명 교육후원사역을 하고 숨바섬 산속 깊은 마을에서 사역하고 계시는 마후마을 루까스 목사님께 오토바이를 후원해 드렸습니다. 루까스 목사님께서 오토바이를 붙잡고 얼마나 엉엉 우시는지 그 광경을 보고 오히려 제 가슴이 더 먹먹해졌습니다. 아직 많은 현지 사역자분들이 오토바이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분들의 자녀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지낼 수 있도록 후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산속에서 아무런 문명의 혜택을 받지 못하여도 오직 주님 나라를 위해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사역하고 계시는 현지 사역자분들에게 필요한 것들이 공급되어 지고 영적 충만을 위해 계속 기도 바랍니다.

4. 본격적 여름 사역의 모든 일정과 건강을 위해 기도바랍니다.

5월 31일부터 미국 안디옥교회팀을 시작으로 본격적 여름 사역이 시작되어 6,7,8월 3개월간 10개의 선교팀들 사역, 그리고 1개의 선교대회 참가 일정을 하고자 합니다. 모든 일정 가운데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고, 특별히 연달아 사역하는 가운데 육체적 강건함을 위해 기도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의 기도와 사랑에 깊은 감사드리며 6월 한달도 주 안에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6월 1일

인도네시아에서 함 춘 환, 김 성 혜 선교사 드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