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달현 선교사(온두라스) 10월 선교소식

존경하는 목사님, 사랑하는 믿음의동역자님, 온두라스를 사랑하는믿음의 형제자매님

10월 한달동안 주님안에서 하시는모든일들이 만사형통하시고 평안하실줄 믿습니다. 온두라스 씨끼떼뻬께 선교지에서 10월 선교보고를 드립니다. 벌써 뜨거운 태양열이 식어지고 가을을 준비하는 계절이지만 이곳 선교지는 우기철로 인해 하늘에서 뿌려주는 많은 생명수로 풍성한 감사함을 느끼며 한편으로는 다음달에 커피수확을 앞두고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만 수확시기에 비를 멈추시게 하실줄 믿습니다..



1. 선교 소식


1) 10월에는 20주년 4차세계전문인선교대회 참석과 제3회 PGM선교사 집중훈련에 참석하고 아들녀석의 손자, 손녀를 만나기 위해 TEXAS를 방문하는 관계로 환자 진료인원은 241명 이었습니다.


2) 무우밭 파종준비로 내년 수확을 꿈꾸면서


3) 젖염소 먹이공급


4) 과테말라 호꼬떼낭고지역 선교에 손톱미용사역에 아내가 참석함


5) 고구마 종순 심기로 복음의도구로 쓰임받기를 간구하면서


6) 크리닉에 환자대기용 천막설치




2. 10월의 주님축복

1) 하나님의은헤로 저희 크리닉을 격려차 방문해주신 박남규목사님과함께

2) 4차 세계전문인선교대회 기간 중에 동역자 이었던 고 한규복 선교사 산소를 유가족과 함께 추도예배를 마치도록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3) 선교사대회 및 PGM선교사집중훈련에 참석 중에 고등학교 선배 동문들을 만남과 교제나누게 하신 주님의은혜와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4) 선교사 행사를 마치고 4년만에 텍사스에서 손자, 손녀와의 만남을 주신 주님의축복에 감사드립니다.


3. 선교지의 기도제목


1) 가난하고 빈곤한 가정에서 질병을가진 소외받는환자들의 영혼을 구제하는 요양병원이건축되어지길

2) 선교지역에 참된 주님의성전이 건축되어지길

3)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영혼들에게 건강강좌가 준비되어지길

4) 저희 내외가 주님안에서 건강함을 통해 선교사의 직분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5) 저희 선교지에서 의료선교의 열정을 가진 동역자를 붙여주시길



존경하는 목사님,사랑하는 동역자님과 온두라스를 사랑하는 형제자매님

축복이 주어지는것이라면 고난도 주어지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고난의기간동안 성숙해 지기도 합니다. 슬픔이 와도 기쁨이 와도 마음을 비우면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능히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희의 삶은 기도의 삶이며 도전의 삶이기도 합니다. 늘 주님이 함께 해 주시는 삶이기에 소망의 하나님이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충만케하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하실 줄 믿습니다. 11월에도 존경하는 목사님, 동역자님, 형제자매님 주님 안에서 성령충만함이 넘치길 기도 드립니다.



온두라스 선교사: 신달현, 엘레아나 신 올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