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스탠리 & 루디아(5월) - ​Türkiye için Dua edelim!! 터키를 위해 기도합시다.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터키 이스탄불에서 인사드립니다.


5월15일부터 한 달간 전 세계 17억의 무슬림들이 일제히 해가 뜰 때부터 질 때까지 금식하는 라마단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터키는 이슬람 종주국으로서 강한 무슬림의 신앙을 가진 인구 7천만의 강국입니다. 여기는 나라 전체가 라마단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슬람에 회의를 느낀 젊은이들 사이에서 금식하지 않는 모습도 종종 찾아볼 수 있지만 오랜 습관과도 같은 종교적 관습으로 사회 전반적으로는 금식을 대체적으로 지키는 모습입니다. 한국에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겠지만, 새벽2시가 넘으면 해가 뜨기 전에 밥을 먹으라고 동네 골목골목을 다니며 북을 두드리며 잠을 깨우는 북치기 청년들이 순번을 정해, 인간 알람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큰 북치는 소리에 한 달간은 잠을 설치곤 한답니다. 이 기간 역 라마단 ㄱ도운동으로 기적을 허락하셔서 오히려 1나님께 돌아오는 무슬림들이 많아지도록 ㄱ도해 주세요. 특별히 소수의 ㅁ는 현지인들과 선생님들이 0적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보호의 ㄱ도를 부탁드립니다.



*새 생명 공동체 소식

4월23일 어린이날에 매년 부육아다(큰섬)에 가서 노방ㅈ도를 했었는데 올해도 모든 ㄱ회식구들과 함께 ㅈ도를 하러 갔었습니다. ㅊ양과 ㅈ도지를 나눠주며 ㅈ도했는데 ㅈ전도지를 받은 수많은 사람들 중 갈급한 0혼들이ㅈ주께 돌아오도록 ㄱ도해 주세요. 이날 부육아다(큰섬) 꼭대기에 있는 교회까지 실을 연결해서 끊어지지 않고 기도를 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믿고 있어 전국각지에서 수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 지난주 드디어 ㅌ칸의 아버지 어머니께서 ㄱ회 ㅇ배에 처음 나오셨습니다. 그동안 모두 두 분을 위해 지속적으로 ㄱ도한 열매가 맺히기 시작했습니다. ㅌ칸이 설교를 했고 어머니는 아들을 자랑스러워 하셨습니다. ㅇ배도중 아버지는 옆방으로 가서 이슬람식 기도를 하며 다시 예배에 참석하는 웃지 못 할 일도 있었습니다. 오랜 기간 지켜온 습관적인 행동이 참 무서운 것 같습니다. 무슬림들은 하루에 다섯 번 메카를 행해 절하며 기도합니다. 어머니는 왜 내가 이제야 모임에 왔는지 모르겠다며 기뻐하셨고 집으로 돌아가서 옷장에 있는 옷들을 다 꺼내 다음 주 입고 올 옷을 고르셨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안가시면 혼자서라도 꼭 가겠다고 하시면서 말입니다. 1나님께서 ㅌ칸의 가정을 9원해 주시길 ㄱ도해 주세요. 4탄도 가만히 있지 않았습니다. 부모님과 ㅌ칸에게 2년 동안 연락조차 없던 형이 갑자기 연락을 해와 ㅌ칸과 부모님에게 집을 팔고 자기가 있는 도시로 이사를 와서 함께 일하자며 계속 전화를 한다는 것입니다. 가족 모두가 거절을 하자 내일 이스탄불로 설득하기 위해 직접 온다고 합니다. ㅌ칸에게 지혜를 주셔서 이 상황을 잘 정리할 수 있도록 ㄱ도해 주세요. 몇 달 동안 진행된 ㅅ경공부가 다음 주에 끝이 납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ㅈ해경ㅁ사님께 너무 감사드리며 ㅌ칸이 ㅅ경공부를 통해 많은 것을 깨닫고 성장했는데 말씀을 알고 ㅈ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욱 깊어지도록 ㄱ도해 주세요.


- ㅁ랏(1)은 영적으로 늘 갈급해 하며 스스로 ㅅ경을 연구하지만 아직 성숙하게 말씀의 깊이를 이해하고 적용하는 단계는 아닙니다. 아내인 하ㅌ제와 ㅁ랏 어머니와의 사이가 좋지 않아 하ㅌ제를 만나 위로해 주곤 했습니다. 얼마 전 아내인 하ㅌ제의 언니가 갑자기 의식을 잃어 한 달 정도 중환자실에서 의식이 돌아오지 않았는데 며칠 전 겨우 사람을 알아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ㅁ랏의 시골 별장에서 친척들이 다 모인 가운데 ㅈ일ㅇ배를 드리기로 했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도착하기 전, 미리 가서 준비를 좀 하려고 했다가 갑자기 의식을 잃은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만약 아무도 없을 때 그랬으면 위험했을 뻔했는데 다행히 먼저 도착해서 몇몇 친척들이 우리가 도착하기 전에 청소를 하다가 변을 당했다고 합니다. 계속 무랏 가족을 위해서도 ㄱ도하고 있습니다. ㅁ랏이 가장으로써 혼자서 ㅈ님을 믿고 있는데 어려운 일이 생겼을 때 ㄱ도로 이겨내며 가족들에게 ㅅ앙의 힘을 보여 줄 수 있도록 ㄱ도해 주세요. 아내인 하ㅌ제의 마음을 열어 주셔서 ㅈ님을 만날 수 있도록..........


- ㅁ랏(2) 작은 ㅁ랏은 오랫동안 모임에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재정문제와 장기간 우울증을 앓고 있는데 ㅈ님 앞에 나와 모든 문제를 해결 받을 수 있도록 ㄱ도해 주세요.


- ㅁ템은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다시 모임에 잘 나오고 있습니다. ㅈ일성수를 할 수 있는 직장을 구할 수 있도록 ㄱ도하고 있습니다. ㅁ템은 얼마 전 나팔관에 8센티의 혹이 발견되어 낫기를 위해 함께 전심으로 ㄱ도하고 있습니다. 아직 결혼 전이라 의사가 수술을 권하지 않았고 처방해준 약을 복용하고 있는데 완전히 치유되도록..... 혹의 사이즈가 작아지고 증상들이 완화되어지도록 ㄱ도해 주세요.


- ㄴ핫은 J를 0접한 후 변화가 없다가 최근 갈급함과 ㅅ앙에 대한 진지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ㄴ핫의 마음에 찾아가셔서 더 깊이 만나주시도록 ㄱ도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친구들이 많아 자주 ㅇ배에 데리고 오는데 주변이 ㄴ핫으로 인해 변화되도록 ㄱ도해 주세요.


- ㄱ샤와 프ㄴ르는 가끔 모임에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같이 점심식사를 하는데 프ㄴ르는 라마단 금식을 지키고 있다고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이들이 참 진리이신 ㅇㅅ님을 만날 수 있도록 ㄱ도해 주세요.


- 파ㅌ쉬 데ㄴ즈가족, 오ㅈ .......라마단 금식중이라고 모임에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 땅에 J보다 높아진 헛된 우상들이 떠나가고 7천만의 무슬림들이 ㅈ께 돌아오도록 ㄱ도가 필요합니다.



* 저희 가정은...

계획하고 있는 여러 4역과 변화를 위해서 집을 옮기려고 합니다. 거의 30개의 집을 봤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 망설이고 있습니다. 1나님의 계획하심을 이루기 위한 좋은 장소로 이사하고 4역에 잘 사용할 있기를 원합니다.


아ㅍ칸에서 양육했던 현지인중 두 명이 잘 자라 가정을 이루고 ㅅ앙을 잘 지키고 있습니다.


어제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컨퍼런스에 참석하기를 원하며 비자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슈ㅋ리아는 아ㅍ칸 현지인 여자 중 첫 ㅈ자입니다. 우리 ㅈ자인 마티와 결혼해 행복한 신혼을 보내고 있는데, 이들을 이스탄불에서 만날 수 있다면 기적이나 다름없습니다. 이들의 비자진행이 순조롭게 이루어져 성장한 ㅈ자들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터키는 현재 경제사정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6월24일 조기 총선 및 대선이 치러지는데 지난달 연간 물가인상률은 10.85%를 기록했고 터키 리라의 가치는 조기 대선·총선을 결정한 지난달 18일 이후 달러 대비 19%나 추락했습니다. 이곳의 경제적 정치적 상황변화로 인해 영적으로 가난해진 마음가운데 ㅈ님께서 역사하셔서 0혼들이 ㅈ께 돌아오도록 기도하며 이런 상황이 오히려 저희에게 주신 기회라고 믿고 있습니다.


요한복음 8장 32절에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J께 속한 진리를 찾고 알아 그 진리로 자유함을 얻기를 원하는 터키 0혼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 기도제목 *


1. 6월내 좋은 장소로 옮겨 계획하고 있는 4역들을 통해 갈급한 0혼을 붙여주시도록


2. 터키의 경제적 상황 악화가 오히려 ㅂ음의 기회가 되도록


3. 모임에 나오고 있는 현지인들이 ㅈ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변화되도록


4. 저희 가정이 건강하게 4역을 감당하며 섬길수 있도록


이스탄불에서 스탠리 루디아올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