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덴에서 드리는 3월 소식 (양용태 & 김미영 선교사)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드리는 3월 아덴 소식


난민 성경 훈련원을 시작하며 기도 제목을 찿아 기도 하기 위해 묵상한 책들(창세기를 시작해서 사무엘 상하 그리고 히브리서를 마치고 마태 복음서 묵상 중 )을 통해 하나님을 더 깊게 느끼는 (하나님의 임재를)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오늘 묵상의 말씀 마태복음 2장 13-23 절을 묵상하며 ‘이루려 하심이라 ,이루어 졌느니라 이루려 함이러라’ 단어를 묵상하며 이 단어들의 표현 처럼 지금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 안에는 하나님의 의도가 숨겨진 하나님의 시간표 안에서 하나님 구원의 역사가 진행 되고 있음을 믿게 됩니다.


지구촌에 일어나는 수많은 급변하는 소식들 넘어에는 하나님께서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하시려는 의도 가운데 오늘 묵상힌 마태복음서 기록된 대로 성령으로 잉태된 예수 그리스도의 나심을 통해 구원의 역사가 진행됨을 아래와 같은 성경 귀절을 통해 확신 합니다.


“때가 차매 하나님이 그 아들을 보내사 여자에게서 나게 하시고 율법아래 나게 하신 것은 율법아래 있는 자들을 속량하시고 우리로 아들의 명분을 얻게 하심이라 너희가 아들 인고로 하나님이 그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보내사 아바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네가 이 후로는 종이 아니요 아들이니 아들이면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유업을 이을 자니라 갈 4:4-7)


이는 곧 선지자 요엘로 말씀하신 것이니 일렀으되 하나님이 가라사대 말세에 내가 영으로 모든 육체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 할 것이요 너희 젊은 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행전 2:16-17 )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와 모든 먼데 사람 곧 우리 하나님이 얼마든지 부르시는 자들에게 하신 것이라 하고 또 여러 말로 확증하며 권하여 가로되 너희가 이 패역한 세대에서 구원을 받으라 하시니” (행전 2:38-40)


이런 하나님의 시간표 안에 복음을 한번도 들어 볼수 없는 난민들이 전세계로 흩어지는 가운데 이곳에서 저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 그리고 하나님의 은혜로 일어난 지난 편지 이후 이곳 소식과 기도제목들 드립니다.


이곳 그리스에 이런 복된 하나님의 경륜이 이루어 지도록 지구 촌 여러곳에서 성령을 받은 하나님의 사람들을 보내시어 이 복된 소식을 이 땅에 건너 오 난민들에게 전하고 계십니다 .지난 편지 이후 죠이 풀 교회 ,Re Hope , 새누리 교회 , A -PEN 회원들, Forum Wiedenest 단기팀들 과 개인들이 세터를 찾아 오시어 센터 수리와 더불어 교회층에 에어컨을 설치 해주시고 저희와 함께 하며 복음의 씨앗을 뿌리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동역자들 소식>

독일 Forum Wiedenest 선교 단체에 서 드보라 싱글 여자 선교사를 2년 간 계약으로 저히에게 파송 해주어 어린이 와 여자들 사역을 감당하게 되어 소외 된 어린이 주일 학교와 여자 사역을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독일어와 영어 언어 교실

1) Forum Wiedenest 에서 파송한 단기 사역자들 5명이 운영하는 독일어 언어 교실에 60여명의 난민들이 독일어를 배우는 가운데 학생들과 관계를 형성하며 복음을 전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2) 프랑스 대학교에서 공부하는 김 영훈 형제가 를 3개월간 인턴 학생으로 오게 되어 영어 교실을 열어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훈련원 소식>

2018년 4월 3일-6월 15일 까지 12주 동안 제 2기 난민 성경 훈련원을 개강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나라에서 12명의 강사님들을 모아 주시아 학교가 진행 되도록 인도 해주십니다. 제 1기 훈련 받은 4명의 학생들이 유럽으로 올라 갔고 2기에도 12명의 학생들이 훈련 받게 됩니다.



































기도제목

1) 위에서 언급 드린 하나님께서 이루시려는 구원의 역사 속에 주님께 쓰임 받는 사역자들 과 사역들이 일어 나도록 성령 충만함을 부어 주시도록 (빌기를 다 하매 모인 곳이 진동하더니 무리가 다 성령이 충만하여 담대히 하나님이 말씀을 전하니라 행전 4:31)


2) 동역하는 장 단기 사역자들이 성령 안에서 하나가 되어 성령께서 나누어 주시는 성령님의 은사들로 주님을 섬기는 사마리아 선교회가 되도록


3) 2기 난민 훈련원에 필요한 것들과 훈련원 과정 가운데 성령님의 권능이 증거 되어 지는 훈련원이 되어 지도록, 특별히 4월 2주간 미국의 Fuller 신학교의 84세의 Dudley Woodberry 노 교수님의 교수의 이슬람 과 기독교 비교 강의를 맡아 주시게 되어 교수님의 강의를 녹음을 하도록 허락을 받아 저희들이 전도와 양육 프러그램에 사용하게 되는데 이 녹음 준비에 필요한 것들이 채워지고 강의가 활용되어 지도록 주께서 길을 열어 주시도록


4) 매 주일 교회 사역, 화, 수요일 잔치사역 매주 금요일 거리 전도사역, 월, 수, 목 요일 언어 교실 사역, 어린이와 여자들 사역, 난민 성경 훈련원 사역들이 성령님의 기르부음심 가운데 복음이 증거 되어지고 제자 삼는 사역이 이루어져 유럽 땅에 난민들로 이땅에 왔다가 복음을 듣고 성령을 받은자들이 되어 로 성령이 저들을 유럽으로 파송하는 사역이 이루어 지도록 함께 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치료 와 쉼 ,회복 을 위해 한국에 5월 20일 까지 머무르는 김 미영 선교사 쉼 과 회복이 이루어 지도록 , 저도 요즈음 예전 과 같지 않게 피곤을 느낍니다. 건강을 잃지 않고 사역을 감당 하도록 적절한 쉼을 갖을 수 환경이 이루어 지도록 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마음 ‘이루려 하심이라 ,이루어 졌느니라 이루려 함이러라’이 여러분들과 저에게 더욱 더 충만 해지길 기도 합니다. 주께 쓰임받는 자들이 되길 기도 합니다. 감사 합니다 사랑 합니다.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사랑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잃어 버린자들을 찿으시는 하나님 구원 사역에 함께

부름 받은 작은 자 양용태 & 김미영 선교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