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덴에서 드리는 11월 소식 (양용태 & 김미영 선교사)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게 들께 드리는 아덴 소식


사랑하는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 가운데 시작된 난민 성경 훈련원 을 위한 기도가 (카톡이 저와 연결 된 분들에게는 매일 보내 드리는 훈련원을 위한 기도 제목) 94일 째 기도회가 계속 되는 가운데 사역의 어려움 과 건강상의 연약함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마서 말씀 “우리가 믿음으로 의롭다 함을 받았음으로, 우리는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하는 평강을 누리고 있습니다.예수 그리스도에 의해서, 또 믿음으로 우리는 지금 우리가 서 있는 이 은헤의 자리에 들어 와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영광을 소망 하며 즐거워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우리는 환난을 당하더라도 즐거워 합니다. 그것은 환난이 인내를 낳고 또 인내는 연단된 인품을 낳고 ,연단된 인품은 소망을 낳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이 소망은 절대로 우리의 기댜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성령을 통해 우리 마음에 하나님의 사랑을 부어 주셨기 때문입니다. 롬 5장 1-5 “ 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제 안에서 실체화 되고 풍성해지며 이 증인으로 난민 성경 훈련원 학생들 과 잔치 사역에 오는 난민들에게 이 놀라운 축복을 누리게 하는 구원의 기쁜 소식인 진리의 말씀 ( 여러분이 구원의 기쁜 소식인 진리의 말씀을 듣고 믿었을 때 하나님 께서 그 표시로 우리에게 약속하신 성령을 보내 주셨습니다. 성령이 우리와 함께 하실 때 ,우리는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모든 것을 받을 것입니다. 성령은 하나님께 구속함을 받은 모든 자들에게 큰 자유를 주셔서 하나님께 찬양을 돌리게 하실 것이니다 .엡 1:13-14 ) 을 증거 하고저 하는 열정이 제안에 셈물처럼 솟아 나 주님께 영광돌립니다.




난민 성경 훈련원 소식 1


지난 9월 소식에 기도 제목으로 드렸던 난민 성경 훈련원은 말씀 드린 대로 9월 19 일 부터 시작되어 하루에 6시간 , 일주일에 4일 ,그리고 강의 가 시작 하기전 30분 동안 경건의 시간을 감당해야 하는 집중력이 요구 되는 훈련원 과정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지금 까지 낙오자 없이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훈련원 중에 한 자매는 아프간이 있을때 탈레반이 공교육을 받지 못하게 해 문맹자 였으나 저희 센터와 교회의 봉사를 열심으로 참여해 글자를 배워 성경을 읽어야 한다고 도전을 주고 훈련원 학생으로 받아 주었는데 지금은 성경을 천천히 더듬거리며 읽게 되어 훈련원 학생들 모두에게 큰 기쁨을 주었습니다.또한 그 자매가 훈련원 강의를 통해 자기 인생에 있어 새로운 꿈이 생겼다는 간증을 들으며 주님께 영광을 돌리며 이 일에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난민 성경 훈련원 소식 2


지난 9월 편지에 소개 드린 강사님 외 독일 MARK 선교사 선교 단체 WIEDNEST 신학교에서 11년간 가르치시고 파키스탄에서 18년간 봉사 하시다가 독일로 귀향 하신 EDI 선교사님이 강시로 2 주간 강의를 해주시어 훈련원 사역에 큰 격려와 힘이 되어 주님께 영광돌립니다.



난민 성경 훈련원 소식 3


11월 16일은 아덴에 거하는 페르시아 언어권 교회 성도들에게 난민 성경 훈련원 공개 강의 를 하고 수업을 마친후 아덴시에서 사역하는 난민 사역자들과 함께 2018년 3월에 시작되는 제 2차 난민 성경 훈련원 학생 모집과 운영에 관한 토의를 하게 됩니다. 이 모임을 통해 난민 사역 단체들과 같이 훈련원이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이 나오고 협력하여 학교가 진행 되어 지도록 기도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센터 소식 1


금년 여름 이후 터어키에서 그리스 해안 섬으로 유입되는 난민들이 증가 하여 난민들 숙소와 기본 시설들을 아직 준비가 안되어 난민들이 어려운 상황에 있는 가운데 저희 센터에도 밥을 먹으로 오는 숫자가 증가하는 저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기도 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센터 소식 2


미국 텍사스와 북 아일랜드에서 단기 팀들이 센터 건물 과 기숙사를 말끔이 단장해주어 좀더 께끗한 환경이 마련되어 찾아오는 난민들에게 조금 이나마 난민으로 온 것이 아니라 초대 받아 온 사람들로 여겨지는 일조가 이루어졌습니다.


열방교회 소식


요즈음 열방교회에 새로운 가족들이 찾아와 주일 학교와 예배 준비에 더 많은 시설들과 훈련된 교사들이 필요한 가운데 있습니다.지난번 소개 드린 OM 소속으로 네델란드에소 온 ANTON VAN ASPEREN선교사가 가족이 주일 학교 사역자들의 훈련이 11월 19일 주일 부터 시작 됩니다.



가족 소식


둘째 에녹이가 11월 14일 군에 입대 하게 되어 집을 떠나게 됩니다. 건강한 가운데 안전하게 복무를 잘 마치도록 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김미영 선교사는 겨울철로 접어 들어며 더욱더 통증에 시달리는 시간이 많아져 힘들어 합니다. 건강이 회복 되어 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로마서 5장에 언급된 하나님의 영광을 소망하고 즐거워 하는 삶을 누리면 누릴 수록 더 깊게 하나님의 영광을 소망하고 즐거워 하며 살고저 하는 간절함이 깊어 지고 이 증인의 로 살아가길 원합니다. 이런 삶을 살아 가도록 더욱더 성령충만 하여 이런 삶을 살아가게 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가르치는 훈련원, 사마리아 센터,열방교회가 되도록 기도로 함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복음을 한번도 들어 보지 못하던 모슬렘 국가 사람들이 모슬렘 국가를 떠니 난민으로 이동하는 중에 복음을 듣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소망하고 즐거움이 넘쳐 이 영광스러움 때문에 이 복음을 증거 하지 아니하고는 견딜 수 없는 사람들로 세워지는 훈련원이 되도록 기도 해주십시오.2017년 12월 15일에 끝나고 2018년 3월 시작하는 훈련원 강사와 학교 운영이 전적인 하나님의 인도 하심과 축복만 의지 하고 나아갈 믿음을 주시도록 기도 해주십시오.


3) 주일 학교 교사 훈련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진행 되어 지도록 기도 해주십시오.



이 일이 이루어 지도록 함께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주시는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또한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에게 하늘의 신령한 축복이 넘치도록 기도 드립니다.매일 카톡으로 기도 제목을 받기를 원하시면 제 카톡 아이디(grwemyang)로 초청해주시면 매일 기도 제목 나누어 드립니다.



2017년11월 10일 아덴에서

양용태 &김 미영 선교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