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고대은 선교사(안디옥 열방교회) 10월 3일 기도제목

안디옥 열방교회 사역 보고서

1. 이번 주일 (10-01-2017, 주일) 어퍼다비 교회에 현지인 23명이 참석하였습니다.

Susan, Harry, Ernest, Elizabeth, Khloe, Olga, Kodell, Chrissy, Ime, Berger, Suzanne, Adasa, Liselle, Lee, Julianne, Larry, Paul, David, Merlene, Julio, Immanuel, Muhammad, Maurice

아이들 예배모습

맴버 Certificate 수여하는 모습

10월 3일 중보기도 리스트

이번 주도 같은 기도제목으로 기도해주세요!

저희 열방 교회에 첫 맴버들이 되신 분들을 두고 한분한분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Sam: 나이지리아에서 오셨고 FedEx에서 일하시는 형제님이십니다. 복음주의적인 믿음을 갖게 되기를 기도해주세요.

Tina: 미국흑인이십니다. 남편이 교회에 함께 나올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Ernest: 라이베리아에서 교장선생님이셨던 형제님이십니다. 혼자 미국에 오셨고 나머지 가족들도 올 수 있도록 진행중에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부터 교회를 열심히 다니셨던 분이십니다. 열방교회에서 계속하여 충실히 섬기는 자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Joseph Berger, Suzanne Berger, Adasa Berger: 아이티분들이십니다. 조셉형제는 10대때 미국에 오셔서 평생 UPS에서 일하시다 지금은 은퇴하시고 아파트 경비를 하고 계십니다. 조셉형제의 아내, 수잔자매는 아이티에서 미국으로 온지 1년도 안되셨습니다. 영어를 못하셔서 다소 힘들어하십니다. 딸 아다사는 몇 주 전 한살이 되었습니다. 이들이 미국 생활에 잘 적응하고 건강한 가정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Lee: 미국흑인분이십니다. 평생 신앙생활을 하셔서 교회에 대해 잘 아십니다. 저희 교회의 전도대회때 처음으로 전도를 하셨는데 전도에 은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전도자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리 자매를 통해 그의 모든 가족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Susan: 미국흑인분이십니다. 지금은 은퇴를 하셨고 차분한 성격을 가지셨습니다. 수잔자매의 신앙이 더욱 깊어져 많은 이들을 위로하는 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Harry: 아주 부지런한 미국백인이십니다. 헤리형제가 계속하여 주님으로부터 위로를 받고 신앙에 깊이가 생겨 겸손하고 거룩한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나가는 말씀


날씨가 제법 가을날씨 다워졌습니다.

아침과 저녁이 매일 반복되고 계절이 매 년 반복되며 주일이 매 주 반복됩니다. 성경에서도 반복하여 주님의 기념일들을 기억하라고 가르칩니다. 반복되는 곳에서 주님의 신실하심과 주님의 약속을 채험할 수 있습니다.

매 주 반복하여 중보기도해주시는 여러분들의 그 시간 가운데서... 주님의 신실하심과 위로하심이 충만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Jesus is the Lord of all nations

안디옥 열방 교회 개척 동역자, 고대은 올림



*안디옥 열방 교회 (Antioch All Nations Church)는 필라 안디옥 교회에서 파송 된 PGM 선교 센터 입니다.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