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PGM 북미 권역 선교사 대회
2016년 4월 19일
4월 18일 저녁 8시에 2016년 PGM (세계 전문인 선교회) 북미권역 선교사 대회 및 단기선교 훈련 세미나 가 콘셔학큰 에 있는 안디옥 교회에서 개최 하였다. 일정은 4월 18일 (월요일) 부터 19일(화요일), 20일(수요일) 까지 이며 18일 에는 선교 중보기도회 로 인도네시아 에서 사역하는 함춘환 선교사의 선교보고가 있었다. 이날 선교사와 인도네시아를 위한 기도 에는 뉴욕 하은 교회의 고훈 목사가, 특송 에는 장로와 안수집사들이 하였고 중보기도는 참석한 모든 성도들이 하였다. 이날 사역 보고를 한 함춘환 선교사는 세상의 노는문화에 흠뻑 빠져있던 자신에게 대학선배의 강권하는 설교 테이프를 듣고 감동하여 예수를 접하게 되었다고 본인의 간증을 들려주면서 그동안 인도네시아 에서의 겪은 고난과 해결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에 대해 설명하였다. 그는 " 선교는 후원이 아니고 교육이며 동역자 " 이다 라고 강조하며 " 주기도문과 예수의 이름 은 아주 강한 능력이다 " 라고 했다. 함춘환 선교사의 사역보고에 앞서 인도네시아 현지인들이 나와서 특송을 불렀다.
안디옥 교회의 호성기 담임목사의 축도로 모든순서를 마쳤으며 이어서 PGM 실행총무 로 수고하는 김종현 목사의 광고가 있었다. PGM 이사장을 맡고있던 아틀란타 연합 장로교회의 정인수목사 의 사망소식을 알리어 이날 필그림 교회의 양춘길 목사 등 몇몇 인사들이 장례를 치루기 위하여 급히 자리를 떴다.
다음날 4월 19일 오전 9시 30분에 할 예정이던 정인수 목사의 " 선교사 연장교육 " 과 같은날 저녁 8시에 있을 예정이었던 양춘길 목사의 " PGM 영성집회 "는 취소가 불가피해졌다.
PGM (세계 전문인 선교회) 는 1998년 호성기 목사에 의하여 안디옥 교회에서 창설되었다. 현재 253명의 PGM 선교사는 전 세계에 중남미 권역과 아시아 권역, 그리고 북미 권역과 유럽/아프리카/중앙아시아 권역으로 나뉘어 활동 하고있다. 4월 20일 까지 하는 이번 행사는 북미권역 선교사 대회이다.
PGM 에서는 지난 4월14일 (목) 부터 16일(토) 까지 2박3일간 선교사 집중훈련을 하였으며 훈련내용은 선교의 제4물결, 선교란 무엇인가?, 타 문화권 선교전략, 현대선교의 이해 와 전문인 선교사례 등으로 선교의 이론과 실제를 훈련하여 Here & Now 선교사로 파송하는 훈련이다.
PGM 에서는 매월 네째주 월요일 저녁 8시부터 9시30분 까지 필라 안디옥교회 2층 예배실 에서 PGM 중보기도회 를 한다.
앞으로의 행사는 PGM 후원의 밤을 오는 5월 7일 저녁 7시 안디옥 교회에서 음악 전문인 선교사들이 함께하는 음악선교 축제로 비젼과 사역을 나누며 선교의 동역자를 찿는시간 으로 열릴 예정이다. 문의는 610-397-0484 로 하면 된다. ,,,,,,,,,,,,, KCB (필라 기독교 방송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