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국 의료전문인선교 소식_김선영

사랑하는 동역자님들에게


안녕하세요. 우리를 사랑하시고 구원해 주신 ㅇㅅㄴ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6월입니다.


저희가정이 키르기즈스탄에서 ㅅㄱ를 한 지가 어느 덧 22년이 되었고, 와서 세운 게스드바 ㄱㅎ가 창립 20주년을 맞는 뜻 깊은 2022년입니다. 강산이 2번 넘게 지나간 세월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그 때마다 도우시고 돌보셨던 ㅎㄴㄴ의 은혜가 참으로 감사했던 세월입니다.


의료봉사를 시작으로 키르기즈스탄에 현지분들을 ㅎㄴㄴ께서 영육으로 치유하시고 구원하셨고 그로인해 ㄱㅎ를 세우시고 영혼들을 섬기고 돌보게 하셨습니다. ㄱㅎ가위치한 지역의 이슬람교도들인 무슬렘들의 수 많은 고소, 고발, 핍박, 방해가 있었고 지금도 있지만 ㅎㄴㄴ께서는 ㄱㅎ가 정식 허가를 받고 예ㅂ 드리게 하셨고 병원을 세우셔서 지역분들을 의료로 섬기면서 의료 전문 사역을 통해 전국에서 현지분들이 인정하고 찾아오는 장소로 영육의 목회와 치유를 하게 하셨습니다.


지금은ㄱㅎ장소와 병원장소가 한 곳에 붙어 있는데 이제는 좀 분리를 해서 효율적으로 사역을 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전에부터 의료센터 건축을 위해 기도하며 장소를 찾았고 준비해 둔 곳이 있습니다. 비쉬켁 수도 외곽에 조금은 편의, 공공시설이 낙후된 곳에 조그만집터를 구했습니다.


은퇴하셨거나 장단기로 사역하시고 싶으신 의료인, 전문인 ㅅㄱ사님들과 협력할 수 있는 의료센터를 건축하는 비전을 ㅎㄴㄴ께서 주셨습니다. 건축을위한 종자돈, 시드머니 후원을 요청합니다.


(후원 계좌 번호 835040-52-001729농협 정숙련)


병원소식:

1. 한방: 통역자 넬랴 권사님(고려인)과 함께 주 4일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의료의 중요성은 더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ㅎㄴㄴ의 치유하심의 역사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넬랴 권사님이 적극적으로 전ㄷ를 하시면서 이슬람교도 단골 환자가 거부감을 가지고 안 오고 환자들이 뜸할 때도 있었지만 전에 치료 받고 나은 분들이 기억하고 오시고 가족, 지인들을 데리고 오십니다.


2. 치과: 최근에 호주에서 치과의사로 일하고 계시는 오 원장님께서 후원해주셔서 치과기공장비를 구입해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원장님을 비롯해 여러가지로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3. 피부과: 장소를 다른 곳으로 옮겨서 재오픈을 했습니다. 몇 몇 백반증 환자에게 피부이식수술을 해 드렸고 여러 피부과 케어와 시술들을 하고 있습니다.


4. 의료봉사: 한 달에 한 번씩 비쉬켁 주위에 있는 ㄱㅎ나 선ㄱ지에 의료봉사를 가고 있습니다.


ㄱㅎ소식:

1. 예ㅂ- 매주 주ㅇ예ㅂ와 금요ㄱㄷ회를 드리고 있고 부활절예ㅂ와 성ㅊ식을 드렸습니다. 6월5일 주일에 야외예ㅂ를 드렸는데 비쉬켁 수도에서 1시간거리에 있는 살타라는 시골 ㄱㅎ와 함께 ㄱㅎ 소풍을 갔다왔습니다. 공기좋고 물맑은 산에서 34명의 교인들과 함께 ㅎㄴㄴ께 예ㅂ를 드리고 양고기 꼬치 구이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참여한 교인들 중에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많았는데 잘 놀고 좋아했습니다.


2. 한글학교-3-4개월 동안 25명 정도의 학생, 일반인들이 한글을 배웠는데 5월까지 하고 한 학기를 끝냅니다. 끝낼 때는 13명정도가 끝까지 남아서 공부를 마쳤습니다.


3. 심방 –매주수요일에 아프신 분이나 ㄱㄷ가 필요한 분들에게 심방을 갑니다. 한 번은 자주 심장이 아파서 입원하시는 살타낫 아줌마 병문안을 갔는데 같은 병실에 입원한 군청 직원 굴랴가 자미라 전ㄷㅅ님에게 교회와 병원에 세무조사 보내겠다고 핍박을 했습니다. 굴랴는 평소에도 오래 전부터 ㅇㅅ님 믿는다고 ㄱㅎ와 사역자들을 핍박하고 있습니다.


ㄱㄷ제목:

1. 메디컬센터 건축 시드머니 후원을 주시도록

2. 은퇴하셨거나 장단기로 사역하시고 싶으신 의료인, 전문인 ㅅㄱㅅ님들과 협력하도록

3. ㄱㅎ에 대한 핍박이 없도록. 성도들과 합심하여 ㄱㄷ하고 담대하도록.

4. 게스드바 ㄱㅎ 성도들의 믿음의 성장, 가족들의 구원.

5. ㅎㄴ님의 치유하심으로 환자들의 영육의 구원이 있도록.

6. 저희 가족들의 영육의 건강을 위해서.



6월 5일 주일 야외예ㅂ. 살타ㄱㅎ와 연합예ㅂ.

장소: 쏘쿨록 벨라고르까 산 계곡

예ㅂ후온교인점심식사.


매달현지인ㄱㅎ나단체에가서의료봉사를하는모습. 침술, 치과, 가정의학과진료의료봉사.


병원건축을위해구입한집. 신호등이있는알마찐스까야큰거리바로옆에위치해서교통이좋습니다.

게스드바지역에는현재병원이없기때문에병원이꼭필요합니다.내부모습: 전체면적 120여평


행복한 병원에서 정기적으로 침술치료하는 모습 치료받으시는 환자분들과 함께
















행복한병원 내 은혜치과에서

정기적으로 치과치료를 하는모습














피부과병원에서 정기적으로 피부과 치료를 하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