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덴에서 드리는 3월 소식 (양용태/김미영 선교사)

April 22, 2020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아덴에서 드리는 3월 소식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수 많은 목숨을 잃은 자들의 슬픔과 관계된 가족과 공동체의 슬픔의 사연들, 이에 연관된 수많은 문제들과 통제들, 아직도 뚜렷한 해결책이 없어 전염 대비를 막기 위한 물자가 충분하지 않아 이어지는 염려 두려움 공포들, 블랙홀로 빠져 들어가는 경제적인 혼돈과 불투명한 미래 때문에 우리 모두가 힘든 가운데 있습니다.

 

저히가 살고있는 그리스에도 3월 22일 부터 집에서 외부 출입을 하려면 외출을 하려는 이유와 시간과 장소를 정부가 작성한 문서에 기록하여 서명을 한 서류를 갖고 외출해야 합니다. 만약 서류를 준비 하지 않고 외출 했다가 거리 검문에 걸리면 150 유로 벌금이 부과 됩니다. 수퍼와 약국 등 필생품을 취급하는 상점들 외의 모든 가계들, 식당, 커피집, 학교, 사람들이 모이는 공공 장소는 모두 폐쇄 되고 정부가 소식을 줄 때까지 문을 닫았습니다. 돌아가던 시간이 정지 된 듯합니다.

 

외부 출입이 통제되고 모임이 허락 되지 않고 전염을 예방하는 그리스 정부의 지침에 따라 저희 센터의 잔치 사역과 독일어 수업, 예배 사역, 성경공부 등 모든 사역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이런 위기가 하나님의 백성들이 믿음으로 역사의 주인 이시며 역사를 주관하시는 역사의 알파와 오메가 되시는 하나님께 눈을 고정하고 하나님의 약속들을 기억하고 성경을 통해 약속하신 하나님께 간구하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갑작스런 정부의 통제로 아무 것도 할 수 없겠다는 당황하는 시간을 갖으며 기도하는 가운데 최근에 저희가 들었던 zoom웹을 통한 동영상 회의 진행과 교육에 관하여 알게 되어서 이 웹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며 주일 예배와 기도 모임과 성경 공부를 시작 했습니다.

 

이 ZOOM 웹을 사용하여 모임이 시작되자 참여한 형제 자매들의 친구들이 교제를 나누는 가족과 친구들을 초청하게 되어 모임에 참여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ZOOM 웹 사용을 아직 배우는 단계에 있지만 경험들을 통해 이 웹을 사용하여 제한된 상황이 풀리고 난 이후도 ZOOM 웹을 통한 사역을 개발 하고자 하는 꿈이(고국에 남아있는 교회 성도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도하는, 난민으로 이미 정착된 지역에서 성경 공부 모임을 만들고 성경공부를 인도 할 수 있도록 가르칠 수 있는) 생겼습니다.

 

선교사로 출발 한다고  했을때  제가 거듭났던 청년부 안에서 몇명의 후훤자들과 기도 후원자들의 모임이 생겼습니다. 이 분들의 후원 약속으로 미지의 땅으로 2명의 아디들을 데리고 선교지 출발하기전  앞이 깜깜 했습니다. 출발 하기 전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산에 올라 주님께 기도 외에는 길이 없었습니다. 기도원의 산에 올라 성경을 순차적으로 읽어 가는 중 역대하 20 장 에 이르렀을 때 주님께서 이 말씀으로 응답 하심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 말씀이 제 영혼을 감쌀 때 역대하 20장의 하나님이 저의 하나님으로 믿어지고 이 하나님께 저의 앞날을 맏길때 모든 두려움과 염려 그리고 걱정이 걷혀졌습니다.

 

이 경험은 제가 선교지에서 30년을 견디게 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수 많은 일들로 인해 많은 염려가 우리를 삼키려는 비상시간에 제게 역대하 20장 말씀을 찾아오신 하나님이 여러분들 과 저의 하나님 이심을 고백합니다. 오늘도 역대하 20장 말씀을 펼쳐 묵상하며 믿음으로 기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어려움의 시간은 살아계신 께 얼굴을 돌리는 기회임을 믿습니다. 다시 한번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호와께서 말씀 하시기를 이 큰 무리로 인하여 두려워 하거나 놀라지 말라 이 전쟁이 너히에게 속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라 ”

 

믿음으로 우리를 위해 싸우시는 주님의 말씀을 의지하고 두려움을 몰아내는 승리의 승전보가 전해지는 날을 바라다 보며 주님과 함께 하는 복된 시간이 되길 함께 기도 합니다.

 

Ps 최근에 CTS 방송국에서 방영된 동영상입니다. https://youtu.be/6h_z7klwjCY

 

 

사랑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난민들을 통하여 복음의 염병이 창궐하길 기도하는 

양용태, 김미영 선교사

 

 

Please reload

  • Wix Facebook page

ADDRESS

1 Antioch Ave. Conshohocken, PA 19428

admin@pgmusa.org

Tel: 610-397-0484

© 2023 by Key Lessons.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