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x Facebook page

ADDRESS

1 Antioch Ave. Conshohocken, PA 19428

admin@pgmusa.org

Tel: 610-397-0484

© 2023 by Key Lessons. Proudly created with Wix.com

허언약 박이레 선교사 (네팔) 1월 기도제목

January 29, 2020

1. 2019년 사역보고

주님 감사합니다. 한 해를 주님의 뜻과 사랑과 은혜 가운데 보내고 또한 그 은혜가운데 새해를 맞이합니다. 늘 평온한 삶은 아니지만 은혜가 넘치는 주와 함께 살아 숨 쉬는 한 해였음을 고백합니다. 또한 새 날들을 기대합니다. 네팔의 삶은 주께서 주시는 화평 가운데 살아가고 있으나 기도가 없이는 한시도 살아 갈수 없는 삶임을 고백합니다.

 

 

첫째: 선교센타 건축이 마무리되고, 현지 목회자와 리더들의 양육을 위해 두 달에 한번씩 성경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여러 가지 주제를 가지고 말씀을 배우고 말씀으로새로워 지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면서 현지 목사님들이 도시로 성경을 배우러 가지 말고 여기서 배웠으면 좋겠다는 요청이 있어 감사했습니다.

 

<선교센타의 목회자 세미나 및 현지교회 사역>

이곳 선교센타는 믿지 않는 사람들이 교회에 첫 발을 딛는 소중한 곳이며, 종교 와 문화로 억압받는 여성들과 아이들, 비전을 찾지 못해 방황하는 청년들이 꿈을 키우 는 곳입니다. 새로운 만남과 배움이 있는 이 지역에 꼭 필요한 장소가 되며 주님의 은 혜가 넘치는 장소가 되길 원합니다.

 

<선교센타의 청년, 여성들의 직업훈련>

둘째: 미션스쿨을 통해 라마불교의 마을에 복음의 빛이 비추게 하심을 늘 감사합니다. 변하지 않을 것 같던 마을이 조금씩 바뀌고, 교회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기를 원합니다.

 

<해발 2600m 하나님의 군대가 길러지는 미션스쿨! 이곳에서부터 복음이 티벳까지 흘러갈 것입니다.>

셋째: 지진으로 삶의 터전을 잃고 임시주택에서 살다 영구주택으로 건축 시작하고 2년 만에 옮겼습니다. 그리고 돕는 손길을 통해 서로 힘을 합해 교회도 건축을 했습 니다. 여전히 믿음의 공동체를 세워가는 데는 인내와 사랑이 필요합니다. 주님의 위로와 격려가 새로운 마을을 시작하는 희망공동체에 부어지기를 원합니다.

 

<지진으로 집을 잃어버린 지진 난민 마을 희망공동체와 교회>

 넷째: 현지 교회 목회자와 지역교회가 하나 되어 네팔의 더 힘들고 어렵고 잘 가지 않 는 네팔의 오지로 현지인을 선교사로 파송하는 ‘네팔 내지 선교회’를 작년에 시작 했습니다. 현지인이 선교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역으로 첫 시작은 선교센터의 말씀학교에서 성경을 배우고, 깨달아 아버지의 마음으로 선교를 알아가는 것입니 다. 또한 현지 주일학교 교사 교육으로 오지 선교의 첫 걸음을 시작했습니다.

 

2. 2020년 계획과 기도제목

 

첫째: 선교센타에서 1년 과정으로 성경학교를 시작합니다. 매달 2박3일 동안 성경을 배 우며 기도하고, 사역 현장에서 다시 가르치고 나누며 성도들을 세워가는 역동적인 성경 학교가 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여성들과 청년들의 직업 교육과 이 지역에 사랑과 복음을 심는 일에 게으르지 않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둘째: 미션스쿨 학생들이 예수님을 닮아 지혜와 키가 자라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사랑 받는 아이들이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가르치는 선생님들에게 날마다 성령이 충만 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멀리서 학교를 다니는 아이들, 학교를 다니고 싶어도 멀어 서 못 다니는 아이들을 위해 기숙사를 두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셋째: 희망공동체(지진난민마을)에 공동체 사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마을에 물이 없는 데 우물사업이 진행되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마을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고 삶이 이루어는 사역들이 일어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넷째: 현지교회사역(네팔내지선교회)으로 목회자와 리더들에게 말씀을 가르치는 일과 주 일학교 어린이들에게 말씀을 가르치는 일이 시급합니다. 시골로 갈수록 아이들이 말씀을 배우기보다 선생님들의 간증과 놀이로 예배가 채워집니다, 아이들이 말씀 을 먹고 자라도록 주일학교 선생님 교육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매달 산속에 한 지역, 한 교회씩 찾아가 격려하고 말씀을 전할 때 주님의 지혜와 성령의 도우심 가운데 가르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허언약, 박이레, 빛, 별, 감사, 지혜 드림>

 

 

 

후원계좌 : 국민은행 637010206871 허현일반후원

jx-guide@hanmail.net, 1004guide@gmail.com, 카카오톡ID: jxguise ☏+9779801030060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