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x Facebook page

ADDRESS

1 Antioch Ave. Conshohocken, PA 19428

admin@pgmusa.org

Tel: 610-397-0484

© 2023 by Key Lessons. Proudly created with Wix.com

이무익 & 이호석 선교사(캄보디아) 3월 기도편지

March 24, 2019

샬롬!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평안하시지요?

 

바탐방의 새 사역 준비가 시간이 꽤 걸리는군요. 12월부터 시작된 내부 공사가 이제 끝났습니다. 모든 일들이 캄보디아의 날씨처럼 지루하고 느리게 진행되어 기다리고 인내하며 느리게 흐르는 시간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준비 해야 하고 많은 부분에서 부족하지만 Jesus Crew Center라는 이름으로 3월 15일 오픈 예배를 드리고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1층에는 안경부와 IT 교육, 2층은 의료 진료소와 안과 수술실등이 준비 되었고 재정이 허락 되는대로 2층에 의안실, 3층에는 예배실과 휴계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바탐방은 캄보디아의 북쪽에 있는 다섯번째 큰 도시로 쌀농사로 유명한 곡창지대이며 캄보디아에서 복음이 일찌기 들어온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캄보디아의 도시마다 입구에는 그 도시를 상징하는 동상들이 세워져 있는데 대부분 전설과 연관이 있고 사람들은 그 동상 앞에 향을 피우며 꽃과 과일, 음식 등을 바치며 복을 빕니다. 그동안 캄보디아의 많은 동상들을 보아 왔지만 “네악 따 덤봉 끄로안”이라는 이름의 이 동상은 특히 항상 복을 비는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습니다. 바탐방은 “예수 전도단”의 캄보디아 본부가 있는 곳이기도 하며 “말일성도교회”와 “여호와의 증인”들도 눈에 많이 뜨입니다. 어쩌면 영적 전투가 아주 심한 곳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안경부에 직원을 뽑았었는데 센터 준비하는 과정이 힘들었는지 이틀만에 그만 두었습니다. 저희의 첫 사역지에서 만난 우담처럼 하나님께서 택하신 하나님의 백성을 만나게 해달라고 계속 기도 중에 있으므로 좋은 직원을 만나게 되리라 믿습니다. 앞으로 안경 광학 교육을 통하여 많은 젊은이들을 만나고 복음의 접촉점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선교사님들의 선교지, 현지교회들을 돕기 위한 안경사역도 더 활발히 진행될 것이며 개발되지 않은 시골마을 한 두 지역을 택해 계속적인 진료와 지원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저희 JC Center의 나아갈 방향과 사역 을 위해 기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처음 저희가 바탐방으로 사역을 옮기고자 했을 때와는 상당히 다른 방향으로 일이 진행 되었으나 하나님께서 여러 단체와 사람들을 연결하시고 여러 선교사님 들이 협력하여 필요가 채워지고, 아무것도 없는 가운데에서 센터가 어떻게 세워졌는지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놀라울 뿐입니다. 그러나 영적인 방해와 공격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현재 저와 아내를 포함, 함께하시는 두 선교사님들 모두 건강상태도 좋지 않습니다.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로 하나님께서 캄보디아 바탐방 지역에 JESUS CREW를 세우셨으니 저희 모두가 성령 충만하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뜻을 잘 분별하고 주님 주시는 능력으로 주님 기뻐 하시는 사역을 감당 할 수 있도록 계속 기도로 도와 주십시오.

 

올해 캄보디아는 더위가 일찍 시작되어 2월부터 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4월 5월 계속 더 더워 질텐데 올 해는 예년보다 더 더울 것이며 가뭄 피해도 예상되고 있습니다. 물 부족으로 인하여 프놈펜을 비롯 전기가 공급되는 캄보디아 전지역이 지역별로 하루 6시간씩 정전이 되고 낮 시간 동안 단수도 하고 있습니다. 5월 말 까지 건기가 계속 될터인데 앞으로 상황이 더 어려워질 것 같습니다. 캄보디아를 위하여, 캄보디아의 복음화를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하나님께서 지혜 주셔서 저희 부부의 이 땅에서의 삶이 이와 같이 되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오직 위로부터 난 지혜는 첫째 성결하고 다음에 화평하고 관용하고 양순하며 긍휼과 선한 열매가 가득하고 편견과 거짓이 없나니 화평하게 하는자들은 화평으로 심어 의의 열매를 거두느니라. (야고보서 3장 17,18절 말씀).”

 

 

<기도제목> 

 

1. 저희 부부의 성령 충만을 위하여

2. JC center 의 사역과 동역자들을 위하여

3. 하나님 예비하신 안경부 직원을 위하여

4. 복음 듣기 갈망하는 영혼들을 찾을 수 있도록 –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복음을 전할 마을 

5. JC Center를 위한 정기적인 재정의 후원을 위하여

 

 

이무익, 이호석 드립니다.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