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x Facebook page

ADDRESS

1 Antioch Ave. Conshohocken, PA 19428

admin@pgmusa.org

Tel: 610-397-0484

© 2023 by Key Lessons. Proudly created with Wix.com

주형빈 & 주에스더 선교사 (과테말라) 10월 기도제목

October 23, 2018

선교의 동역자 여러분들에게 드립니다.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과테말라에서 사역하는 저희들은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역사하심에 따라 잘 지내며 사역에 충실하고 있습니다. 늘 보호해주시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에 감사를 드리며 아래와 같이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1. 인랜드 교회 EM 단기선교

 

인랜드 교회 EM 에서 지난 6월29일 부터 7월7일까지 12분이 오셔서 오깐테의 Cristo Viene 교회에서 아이들 여름성경학교를 4박5일 동안 해 주셨습니다. 이곳은 San Mateo Ixtatan 지역에서도 더욱 소외된 마을이고 언어도 대부분의 마을에서 쓰는 추 언어와 달리 아까떼까를 사용하기 때문에 주변과 소통이 잘 안 되는 곳입니다. 매일 약300명의 아이들이 모였는데 마을 전체의 아이들이 다 왔습니다. 믿지 않는 아이들에게도 복음을 전하였던 아주 좋은 기회였습니다. 모든 것이 불편한 열악한 환경 속에서 최선을 다해서 섬겨 주신 9분의 청년들과 3분의 선생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정성을 다해 복음을 전해주었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이 마을에서 자라나는 어린이들을 섬기며 큰 기쁨을 주었습니다. 아이들이 어린 시절 이러한 경험들을 통해 주님을 더욱 사랑하며 믿음 생활 하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2. 에벤에셀 신학교 졸업식

 

지난 10월 5일 에는 에벤에셀 신학교의 졸업식이 있었는데 3명의 학생들이 졸업을 하였습니다. 4-5년에 걸쳐서 공부해야 하는 힘든 과정들을 마치고 졸업하는 학생들이 현지 노회와 더불어 앞으로 산마테오 익스탄에 교회가 없는 마을에 교회 개척을 하는 일과 기존 교회들에서 전도사님으로 사역을 하게 될 것입니다. 학생들의 학업을 돕기 위해 금년에는 전체 학생들에게 90%의 장학금을 지급하였고 대학 과정을 공부하는 교장 선생님에게도 장학금을 지급하였습니다. 이 지역에 사는 대부분의 원주민들이 스페인어를 잘 구사하지 못하는 관계로 이렇게 추 언어와 스페인어를 사용할 수 있는 주의 종들의 역할이 상당히 클 수 밖에는 없습니다. 이들의 목회사역을 통해 복음이 더 많이 전파되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역사를 위해 기도합니다.

 

 

3. 계속되는 화덕난로(부뚜막)사역

 

작년 9월 인랜드 교회 단기선교 후에 지금까지 182개의 화덕난로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제는 소문이 많이 퍼져서 여러 마을에 있는 산마테오 노회 소속 교회들이 요청을 해 오고 있습니다. 내년에 벌써 수눈깝과 홀로떼남 마을에 있는 교회의 교인들을 대상으로 만들어 드리기로 약속을 하였습니다. 산마테오 노회에는 15개의 자립교회와 15개의 미 자립교회가 있고 지금까지 전체에서 1/3 정도를 하나님의 은혜로 마치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남은 교회들을 대상으로 사역을 할 예정입니다. 대부분 높은 지역에 있는 마을들은 이러한 화덕난로로 인해 추운 날씨에 따듯하게 지낼 수가 있으며 연기에서 벗어나는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음으로 인해 삶이 변화가 되는 중요한 사역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이 사역을 통해 믿지 않는 사람들이 이러한 일들을 보고 교회에 등록을 하여 교회가 부흥되는 전도효과가 있음에도 더욱 더 감사할 일입니다. 지금까지 이 일을 이루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다 이루어 주실 것을 믿으며 요청해 오는 요구를 기쁘게 받아들이며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다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임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기도제목

 

1. 이번에 에벤에셀 신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이 여러 지역에서 사역을 감당할 때에 성령님의 놀라우신 인도하심으로 사역의 열매가 맺어질 수 있도록..

2. 10월에 비가 많이 옴으로 도로 상태가 좋지 않은데 사역을 다닐 때에 안전하게 이동 할 수 있도록

3. 성령 충만함 속에 주어진 모든 일들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4. 칼빈 신대원에서 마지막 일 년을 공부하는 아들 광명이가 학업을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과테말라에서 주형빈, 주에스더 드립니다.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