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주 안에서 주님의 몸 된 교회와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주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신실한 동역자위에 변방의 선교사 인사 올려드립니다.
끊임없이 기도하여 주시는 가운데 올 단기팀 사역을 은혜롭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야외에서 비 바람과 햋빛을 받으며 처마 밑에 서서 예배를 드려야 했습니다. 그러던 중 몸 된 교회에서 팀을 보내 주시고 재정을 지원하여 주셔서 귀한 예배당을 건축하고 태양광을 설치하여 감사함으로 예배의 자리로 나아가고 있는 가운데 구원 받는 자의 수가 한 명씩 늘어남은 모두가 주님 은혜요 역사하심임을 고백합니다.
얼마 전 운전을 하는 가운데 심장에 쇼크가 올 수 있는 상황까지 갈 수 있었지만 돕는 손길들을 허락하여 주셔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음은 기도하는 많은 동역자들의 응답이라고 믿고 있기에 기도의 끈을 놓지말아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한 교회가 또는 한 부서가 이곳 아직 단기팀이 들어가 보지 않은 원주민 마을 한 마을을 마음에 품고 지속적으로 섬기는 가운데 아이들이 영적으로 자라가는 모습과 현지인 교회가 든든히 서 갈 수 있도록 저들을 중보하며 섬길때에 무엇을 하기 보다는 주님이 하실 일들을 기대하며 주님이 이루신 일들을 증거하는 한 사람 한 사람이 되라고 권고하며 사역 가운데 임하고 있기에 제가 한 일은 아무것도 없음을 고백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경을 녊혀 주시고 때에 따라 필요를 공급하시고 사람을 붙여 주시는 주님께서는 사람을 의지하지 말라 하셨지만 사람을 통하여 역사하실 것이라는 확신을 제 마음 가운데 주셨고 지금껏 그렇게 이끌어 오시고 함께 하신 주님을 찬양할 수 있음은 주님의 은혜요 신실한 동역자들의 사랑과 기도 가운데 주님이 함께 하셨음을 믿고 있습니다.
선교사는 기도가 없이는 쓰러질 수 밖에 없습니다. 변방인 사역의 현장에서 때로는 핍박과 배신과 경제적인 것과 건강 문제와 그리고 영적인 문제로 끊임없이 싸워야 하지만 오직 주님만을 신뢰하며 이끄심 가운데로 온전히 나아는 가운데 주님이 하신 일들만 고백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이제 10월 초 저희 부부가 미국을 잠시 방문하여 파송기관인 PGM 선교대회에 참석하여 다시 한 번 재 충전의 시간을 갖고 저는 저는 지난 번 건강 문제의 연속으로 다시 한 번 의사의 권유가 있어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아내 오민아 선교사는 몇 년 전 받은 검사에서 장과 간에 약간의 이상 징후가 있어 재 검사를 통하여 확인을 받아야 하는 상황에 치아까지 무너져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다행히 한국에 보험이 있어 한국을 방문하여 치료와 검사를 받게 됩니다. 이 모든 일들을 위하여 주님의 손길이 함께 하시도록 기도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도제목
1. 한 교회(한 부서) 한 마을 입양 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기도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동역하는 교회들과 부서들이 함께 주님의 나라를 이루어 갈 수 있도록
2. 아직 교회가 세워지지 않은 곳에는 교회를 세우며 연약한 교회를 섬기며 든든히 세워가는 가운데 함께 할 현지인 동역자들을 붙여 주시도록
3. 오민아 선교사는 기도하여 주시는 가운데 10년짜리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영문을 모르지만 서류를 다시 재출 하여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담당자들의 마음을 움직여 주셔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사역에 지장을 받지 않도록 비자 문제를 위하여
4. 사역 가운데 건강과 영적인 문제가 가장 큰 관건입니다. 저희들을 건강과 영적 충만을 위하여 주님이 맡겨주신 사역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주님의 명령을 지켜가며 주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주님의 몸 된 교회와 신실한 동역자 한 분 한 분 가운데 주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주 안에서
신영철, 오민아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