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믿음의 동역자님 여러분께!!!
온두라스 SiGUATEPEQUE 5월의 선교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 4월 저희의 고난이 가뭄으로 감당할 수 없다고 느껴질때 5월이 시작되어 비를 자주 뿌려주시는 생명수로 메마른 토양을 축축하게 적셔주시어 작물에 생명감이 넘치는 은혜로 5월을 맞이하였읍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죄사함을 받고 가난과 굶주림속에서 질병의 고통을 당하는자들에게 치유사역을 통해 질병의 원인을 제거하는 축복을 주시고 복음을 전파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심에 하나님은 저희의 힘이요, 저희의 생명이 되시니 맡은바 선교사의직분을 성실히 행하고 충성된 종으로써 삶을 살아가도록 열심히 노력과 헌신과봉사로 주어진 여건속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한번 다짐합니다.
1. 선교 소식
1) 5월은 전월대비 64명이 더많은 320명의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능력과 권세를 주심에 감사합니다.
2) 미국국적이며 온두라스 사람인 6.25 참전 용사가 저희 크리닉을 찾아와 고혈압과 두통 치료를 받고 완쾌된 후 기념촬영을 하였으며 저희 의료선교 지경을 넓혀주시고 복에 복을 더하게하시는 주님께 영광드립니다.
3) 저희의 선교지에 커피나무들이 꽃을 피어 내년을 기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 선교지의 기도제목
1) 가난과질병으로 고통받는 자들에 건강강좌를 통해 질병 예방교육강좌가 준비 될수있도록
2) 온두라스 한인 다문화결손가정 자녀들을 위한 학비지원이 이루어지도록
3) 저희농촌 선교지역에 참된 주님의성전이 건축되어지길
4) 가난한 농촌도시 지역에 질병으로 고통받는환자들의 요양시설이 지어지길
5) 저희 내외가 주님안에서 늘 건강함을 통해 하나님의대사 직분을 선교지역에서 잘 감당할수있도록사랑하는
성도님, 동역자님!! 5월 선교소식이 늦추어진것은 5/31~6/8일까지 치아 치료 및 BEE Korea 세미나에 참석하느라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늘 주님을 의지하며 살아갑니다. 저희가 세상속에서 살아도 세상적으로 변질되지않는삶이 거룩한 삶이라고 생각되며 힘들고 어려운 삶이라 할지라도 세상의 영향으로 변질되지않고 계속변화하는삶,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삶이 거룩한 삶입니다.
저희가 3, 4월에 가뭄으로 큰 고통을 당한시기에 하나님은 저희의최고 도움이 되셨음에 감사드립니다. 지속적으로 저희 온두라스 선교지를 사랑으로 권면해주시니 감사드리오며 저희들이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받는자들에게 힘이 되어질수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기원합니다.
온두라스 선교사: 신달현, 엘레아나 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