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x Facebook page

ADDRESS

1 Antioch Ave. Conshohocken, PA 19428

admin@pgmusa.org

Tel: 610-397-0484

© 2023 by Key Lessons. Proudly created with Wix.com

김형철 선교사(멕시코 유카탄) 2월 선교기도편지

February 21, 2018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오랫만에 선교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해도 이제 2월 중반이 되었습니다.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복음 사역을 감당하고 있지만 빠른 시간의 흐름에 할일은 많은데 한일이 너무 적은것 같아서 주님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산타몬타나 신학교는 2017학기를 마치고 2018 학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기말 시험과 좀더 학문적으로 깊은 교육을 위해 새로운 형식으로 변화를 가져올 강의 프로그램을 지역을 돌면서 설명하고 올해부터 학부와 대학원 과정의 교수를 담당할 산타몬타나 신학교 출신의 현지인 교수들과의 워크샵 등으로 바쁘게 지낸것 같습니다. (교수요원; 빅토르, 세르지오, 산드라, 마누엘, 다빗, 파우스트, 나사로, 레이디, 소크라테스 목사)

 

새로운 교재들을 가지고 공부하게 될 2018학부와 대학원 과정의 모든 학사 일정들이 잘 정착할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3월부터 시작되는 모든 학사일정등이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잘 진행될것을 믿고 주어진 상황속에서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아울러 3월 23일에 있을 신학교 개교 기념 6주년 예배및 특강및 2월말 인텐시브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 드립니다.

 

라파몰 의료및 교육 선교사역은 전보다 많은 학생들이 모여서 공부를 하고 있으며 봉사 사역도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사한것은 라파몰 선교회의 단체등록이 받아들여져서 앞으로 학교등록과 클리닉 개설을 위한 준비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경제적 빈곤층과 사회적 약자인 마야 현지인 교육및 의료 봉사를 목표로 시작된 라파몰 선교회가 단순한 선교단체가 아닌 사회적으로 영향력을 가지고 복음과 사랑 전할수 있는 기관으로 이뤄가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 드리며 이를위해 기도와 후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많은 분들의 협력에 감사 드립니다.

 

건축 사역은 레판의 기술및 영성 센타의 증축및 신축 사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개의 교실의 마무리 공사와 주방과 증축 건물 사이에 천장및 기둥및 벽 공사를 진행중입니다. 이 공사가 마무리 되면 계속 진행중인 기술교육과 현지인 목사 영성 기도회 및 6월의 3개국 청년 연합 영성 컨퍼런스, 각종 단기 선교팀의 선교센터로서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 공사가 끝나면 많은 인원들을 위한 화장실겸 욕실을 2칸 정도 더 지을 예정입니다. 많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

 

잇진갑 지역의 신학교및 클리닉 건물의 신축을 위한 공사는 담을 쌓는 곳 외 큰 규모의 건축 공사는 정부의 허가를 받아야 하므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건축비 마련이 큰 문제이나 조금씩 기도하면서 건축을 할려고 합니다. 모든것이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맡기고 과정까지도 주님께 맡기려고 합니다.

 

바야돌리드(valladolid)에 2018년 1월에 새롭게 개척한 교회는 아직은 어린이 주일학교 사역이 주로 이지만 제법 학생들이 모여서 예배와 말씀을 배우고 있습니다. 어른 전도를 위해 3월10일 라파몰 전도팀이 봉사및 전도 집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교회를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네넬라(nenela)에 개척예정인 교회는 부지 매입을 위해 알벨라르도 목사와 함께 땅 주인들과 접촉중입니다. 결정되는 대로 교회 개척예배를 드릴예정입니다. 이를위해 이미 어린이 복음 사역은 진행 되고 있습니다. 교회를 개척하는 일은 하나님이 허락하셔야 되는 일이고 그만큼 사탄의 역사도 예상되므로 기도하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

 

 

선교사역은 성령께서 하시기에 선교지에서는 매일매일이 영적전쟁터입니다. 성령의 역사와 기도의 제단이 쌓아지지 않고서는 매순간이 힘듭니다. 저희들을 위해서도 많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

 

힘들때마다 겔2:6의 “너는 비록 가시와 찔레와 함께 처하며 전갈가운데 거할지라도 그들을 두려워말고 그 말을 두려워 말지어다” 말씀으로 위로받습니다.

 

올해는 다시 한번 다짐하고 다짐해 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생각하고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동하자” “여호와 삼마”이신 주님을 믿고 사역을 담당하려고 합니다. 많은 기도와 후원 부탁 드립니다.

 

 

 

멕시코 유카탄 에서 선교소식을 보냅니다.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