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성남 & 송안섭 선교사(과테말라) 기도편지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지난한해도 사랑하는 동역자님들의 사랑과 기도와 그리고 재정후원으로 저희가 현장에서 주님이 몸을 아끼시지않고 물과 피로 쏟아주신 그 사랑에 힘입어 저희도 하나님의 기쁨이 되며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 드리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한해로 마무리할수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년말년초에 YWAM 하와이 코나베이스에서 3가족을 포함해서 16명의 out reach 팀이 와서 함께 은혜를 나누며 꼬반교도소에 마지막 주일을 해마다 가족감사찬양예배로 드리며 열악한 상황속에서도 큰 구원을 베푸시고 은혜주신것에 감사를 올려드리며 나눔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인디오마을 unidos por Jesus교회에서 어린이들, 청소년들, 그리고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특히 이웃 4교회청소년들이 연합해서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의 비전을 구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인사가 늦었지만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2017년도에는 새로운 도전과 하나님을 기대하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꼬반 unidos en Jesus교회를 모체로 파본교도소에 교회가 건축이 되었지만 그간 여러모로 어려운 일들이 많았고 영적전쟁을 치루게 하셨습니다. 결코 주님이 계획하시던 뜻대로 12월 13일에 파본 unidos en Jesus교회 이름으로 한인교회에서 주일 오후에 연합예배를 드리기로하고 일대일양육 성경공부 및 월드비전 위성신학교는 작년 8월부터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곳에 여러구룹으로 나눠 예배를 드리는 작은 교회성도들이 함께 복음을 전하기위해 연합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매주 월요일에 시티로 가서 화요일에 성경공부가르치고 수요일에 돌아오는 코스가 만만치는 않지만 성령님이 도우심으로 감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꼬반에서 신학을 하고 졸업한 수감자들이 뿌에리또바리오스와 에스낀뚤라라는 곳에 하나님이 파송한 귀한 일꾼들이 간절히 기도하며 각곳에 교회가 건축되고 월드비젼위성신학교가 세워지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일들이 하나님이 앞장서서 인도해 주시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사무엘상 7:15-17 말씀대로 인도하심이 있습니다. 15) 사무엘이 사는 날 동안에 이스라엘을 다스렸으되

16) 해마다 벧엘과 길갈과 미스바로 순회하여 그 모든 곳에서 이스라엘을 다스렸고

17) 라마로 돌아왔으니 이는 거기 자기 집이 있음이라 거기서도 이스라엘을 다스렸으며 또 거기 여호와를 위하여 단을 쌓았더라 Unidos por Jesus교회에는 올해부터 컴퓨터학교와 영어스쿨,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집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민수기 32:24절 말씀에 순종하며 24)너희는 유아들을 위하여 성읍을 건축하고 양을 위하여 우리를 지으라 그리하고 너희 입에서 낸대로 행하라 말씀과 기도로, 은혜와 진리가 충만한 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올해로 월드비젼위성신학교가 10년을 맞이하는데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또한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두날개성경공부를 하기로 내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엘에이에서 신학을 하고 있는 아들 김지성과 대만에서 YWAM SBS 간사로 섬기고 있는 딸을 하나님께서 계획하신대로 여러모로 채우시고 준비시켜주시며 인도해 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 딸은 만 4년만에 하나님의 은혜로 이곳에 올 수 있도록 인도해주셔서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이런 시간도 허락해 주신 하나님을 찬양할뿐입니다. 2017년도에도 선교는 이제부터 본격적이고.. 오직 달려갈길을 달려갔던 사도바울의 마음을 본받아 수고하고 힘쓰려합니다. 선교는 오래참음과 섬김의 두 기둥임을 입증하게 하시리라 믿습니다. 주님의 제자로서 증인으로서의 삶을 통해 한해도 하나님을 기쁘시게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 드리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성령의 감화감동으로 좋은 귀한 영향력을 끼쳐 풍성하고 아름다운 많은 열매를 추수하는 2017년되는 은혜와 축복이 함께하기를 함께 공유하기를 예수의 이름으로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흩어져있는 가족들이 주안에서 연합하여 영육간에 강건하고 하나님을 기쁘시게해 드리도록. 2. 모든사역위에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넘치고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여 이 모든것위에 더함받는 은혜가 넘치도록. 3. 제반 교도소사역에 특별하신 섭리가운데에 리더들을 길러내서 복음화를 이루도록. (뿌에리또바리오스에 교회건축과 에스낀뚤라에 월드비젼신학이 세워지도록) 특히 꼬반과 파본교도소에 귀한 일꾼들이 길러지도록.. 4. Unidos por Jesus 교회에 컴퓨터학교를 통해 성경을 더욱 가까이할수 있도록.. 성경통독. 어린이집을 통해서 지혜로운자녀들이 길러지고 복음전파의 통로가되도록. 5. 월드비젼위성신학교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6. 영성훈련원을 허락해 주시도록. 7. 자녀들의 장래를 축복해 주시도록.

과테말라 꼬반에서 김 성남, 송안섭선교사가족이 드립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