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홍종 & 이혜정 선교사(태국) 2024년 3월 기도제목


안녕하세요? 


저희들은 안식년을 잘 보내고 영육간에 재충전해서 사역지로 돌아왔습니다. 저희들의 쉼과 재충전을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2 주간은 더운 날씨에 다시 적응하고 저희들 만나길 기다려온 분들을 만나고, BFC와 WEC 운영위원회 모임에 참석하느라고 정신 없이 보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집을 비운 사이에 에어컨, 냉장고, 수도관 등이 고장이 나서 집주인에게 수리와 교환을 부탁했는데, 요즘 경제가 안 좋아서 저희보고 알아서 하라고 하네요. 저희들이 이 집에서 13년차 살고 있는데 이제 물건들이 고장나고 수명을 다한 것들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최소 계약 기간 2년은 더 살아야 하는데, 저희들의 기도제목이 되네요.

 

1. 3월 28~30일까지 메솥에서 BFC 전교인 가족 수련회가 있습니다. 거기에 약 300명 정도가 모여서 함께 신앙훈련을 합니다. 참석하는 모든 분들에게 성령의 가르침과 감동이 충만해서 삶의 내용이 그리스도인으로 나날이 새로워지길 기도합니다.

2. BFC 목사님들 교육과 발전 위원회, 새교회 개척 위원회, 목회자 복지 위원회 모임이 4월 9일에 있습니다. 제가 거기서 주님의 마음을 잘 제안하고 교회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3. 지난 4년 동안 관계를 맺어온 반클렁시장 사람들과 이웃들에게 부활절 사랑나눔을 또 할텐데 그들이 마음을 열고 예수님 복음을 받아들이도록 기도합니다.  

  4. 이번 한 달 동안 핏사눌록교회 전교인들이 특별성경읽기를 하고 있는데, 매일 성령의 음성을 듣고 믿음을 강하게 해서 일상에서 하는  영적 싸움을 주님과 함께 해나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하고

함께 믿음으로 주님의 기쁨이 되는 일상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하하네드림.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