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형빈 & 주에스더 선교사 (과테말라) 2023년 12월 기도제목


안녕하세요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금년 한해에도 모든 것을 지켜주시고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과테말라는 아직도 정치적인 안정을 취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국민들이 데모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내년 1월에 새로운 대통령이 취임하고 나면 조금 나아질 것 같습니다.

 

과테말라에 정치적인 안정이란 곧 부정부패를 척결하는 일과 연관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저항하는 부패된 세력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섬기고 있는 에벤에셀 신학교는 11월 17일에 종강을 하고 내년 1월15일에 졸업식을 하고 다시 2024년도 1학기를 시작합니다. 신학교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산마테오 익스탄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신실한 주의 종들이 계속해서 배출되는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가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기도 제목을 드립니다.



기도제목:


1. 내년 1월에 과테말라의 새로 선출 된 대통령이 잘 취임하여 나라가 안정이 될 수 있도록

 

2. 에벤에셀 신학교에 2024년도에도 새로운 신입생들이 각 마을에 있는 노회 소속 교회들의 추천을 받아 많이 모일 수 있도록

 

3. 모든 선교사역을 함에 있어서 지치지 않고 하나님의 은혜로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