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어스틴 안디옥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이제 텍사스 어스틴에도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여전히 낮에는 90도를 웃도는 기온이 계속 되고는 있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기온이 많이 내려가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로 어스틴 안디옥 교회는 매일 매일 주님의 은혜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몇가지 기도 응답의 소식과 함께 새로운 기도의 제목들을 부탁드립니다.
기도응답
1. 어스틴 안디옥 교회에 드디어 반주자로 헌신을 하신분이 계십니다. 더불어 교회에서는 찬양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찬양팀 지원을 받아 12월 부터는 본격적으로 예배 찬양팀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찬양팀에 필요한 악기와 음향 시스템들이 잘 준비가 되어지고, 주님을 뜨겁고 열정적으로 찬양하는 팀이 구성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어스틴 안디옥 교회에 자모실이 생겼습니다. 아직 주일학교 부서 사역자는 계속 기도하고 있지만, 영유아부 자녀들이 부모님과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실시간으로 예배 실황을 함께 시청하면서, 부담없이 예배를 드릴 수 있는 공간을 허락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리고, 어린 자녀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는 가정도 교회에 함께 보내주심에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어스틴 안디옥에서 진행되는 모든 사역에 성령님을 만날 수 있는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월요일: 여성큐티반, 수요일: 치유와 회복을 위한 수요찬양 기도회, 금요일: 장년영성훈련, 1:1제자양육, 주일예배, 목장예배)
각 사역을 통하여서 성령의 은혜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삶의 변화를 통해 주님께 가까이 나아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단의 방해도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변화되는 성도들이 실족하지 않도록 강력하게 기도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유아세례 준비: 얼마전 유아부 자녀를 둔 가정이 예배에 함께 참석하면서 자녀가 세례를 받기 원하여서 10/25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 저녁 부모님들과 함께 유아세례 준비를 할 예정입니다. 이 준비의 시간을 통해 부모의 믿음이 먼저 확인되어지고, 자녀에게 믿음의 유산을 물려주어야 하는 이유를 찾을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아세례식은 11월 12일 주일예배시 거행될 예정입니다.
3. 11월 23일 추수감사절에는 어스틴 안디옥 교회가 일일 수련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에는 가족들과 떨어져서 지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렇기에 영적으로 한 가족 공동체가 된 성도님들이 함께 모여 예배드리고, 친교의 시간을 통하여서 한 해를 돌아보며 주님께 감사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성령님의 하나되게 하시는 은혜가 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2024년 예산을 위한 제직 모임: 어스틴 안디옥 교회는 2023년에는 예산을 세울 수 있는 형편이 되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한 해를 지나면서, 주님의 은혜로 제직들이 세워졌고, 이들과 함께 2024년에는 예산을 세워서 준비하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이제 첫 걸음을 떼는 마음이 많이 있습니다. 함께 세워진 제직분들과 주님을 기대하면서 예산과 함께 교회 사역들을 준비할 때, 사람의 계획이 아닌, 주님께서 허락하신 마음에 순종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제5기 새가족모임: 주님의 은혜로 새가족분들이 오셔서 예정해 놓은 시간에 맞춰 제5기 새가족 모임을 진행합니다. 새가족 모임을 통하여서 어스틴 안디옥 교회에서 함께 신앙생활을 할 수 있는 마음을 주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이민우 목사/신혜원 사모: 저와 신혜원 사모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적으로 깨어있고, 작은 일에 흔들리지 않는 담대한 믿음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교회가 세워지는 것을 방해하는 사단의 움직임이 여기 저기에서 느껴집니다. 더욱 더 기도와 말씀으로 영적인 분별력을 가지고 성도들을 대하게 하시고, 주님만 바라봄으로 상황에 이끌리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이사랑/이준: 사랑이는 12학년이어서 대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학지원을 하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결과를 주님께 맡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준이는 7학년인데 한참 사춘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준이가 사춘기를 은혜로 잘 지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어스틴 안디옥 교회는 여러분의 기도로 세워진 교회임을 믿습니다. 물론 주님이 계획하시고, 세워가시는 교회이지요. 하지만 기도 없이는 사단의 방해와 공격을 뚫고 나갈 힘을 잃어버릴 수 밖에 없음을 많이 체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어스틴 안디옥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 안에 거하는 성도님들과 함께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바른 복음만을 전하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성도들의 삶에서 예수님을 믿는 믿음이 드러나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예수 그리스도 한분으로 충분한 인생임을 확신하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기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도의 열매를 이루시는 주님을 찬양하며 이민우 목사 드림 -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