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무다라 산골짜기에서 사랑하는 하나님 나라 가족들께 드리는 2022년 6월 소식
지난 해 12월 21일 구무다라 ( Nafplio ) 주님의 집에 옮겨 왔으니 이제 제법 이곳 생활에 적응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아직은 함께하는 동역자들이 이곳에 없어서 저는 자리를 비우지 못하지만 김 미영 선교사는 아테네와 이곳을 오고가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그리스 6월은 건기가 시작 되는 철입니다. 그런데 요즈음 연일 소낙비가(겨울 처럼 ) 내려 대지를 적셔줍니다. 이 소낙비들을 보며 스가랴서 10장에 언급 된 여호와께 소낙비를 구하라는 주님이 명령 과 약속을 기억하며 그리스 사역 소식 과 기도 제목을 드립니다.
카라반 수리소식
주님의 집 사역이 시작 되기 위해서는사람들이 이곳 농장에 머물 수 있도록 카라반 수리가 되는 일이 우선 되어야 하기에 이 기도제목을 지난 편지에 나누었는데 난민 선교를 하시는 선교사께서 지인에게 소개하게되어 선교사님의 지인이 소속한 미국 휴스톤 서울 교회에 저희의 기도 제목이 소개 되고, 카라반 수리 선교팀이 구성되어 5월 30일부터 6월 6일까지 머물며며 팀들의 헌신과 수고 그리그 사랑으로 14대의 카라반 중에서 5대의 카라반이 수리되고 필요한 침대와 메트레스와 이불, 그리고 베게와 침대시트. 각 카라반에 시계까지 구입 해주고, 사진처럼 각 창문에 햇볕을 가려주는 필름까지 부쳐주어서 8대의 카라반이 사진처럼 꺠꿋하고 예쁘게 단장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주일 에는 사마리아 열방교회에서 예배 와 음식 봉사 그리고 네일 아트를 가르치시고 성도들의 곤고한 난민 삶을 들으며 저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농장 소식
지금 농장에는 무화과 나무 21 그루 ,오렌지 나무 106그루 ,포도 105 그루, 올리브 나무 68 그루 가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것 처럼 열매들이 맺히기 시작하여 무화과 와 포도는 여름이 오면 열매를 볼수 있고 오렌지 와 올리브는 겨울 철이 시작 되면 열매를 따기 시작 합니다.
이런 농사를 해보지 않은 저희로서는 주변 그리스 농사꾼들로 부터 배우며 여러 경험들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성경학교 소식
3월 29일 주간 부터 시작 된 제 9기 성경학교 13주 동안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기도 가운데 마가 복음서 강의를 맡으신 최정무 교수님의 강의를 끝으로 이번 주 6월 24일 종강을 하게 됩니다.
이번 학기는 아테네의 잔치 사역 과 교회 사역을 감당하는 독일 팀 리더 마크 형제가 선생님들의 강의 일정및 학교 전반적인 행정적인 일을 감당하고, 또한 이란인 형제 안드레아가 학생들간의 연락 관리를 감당 해주고, 사합 형제가 통역을 감당 해주는 헌신적인 수고가 있어 저는 첫 1주간 강의만 하고 농장일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최근에 독일로 건너간 안드레아스는 독일에서도 전화와 줌으로 이번 학기를 도와 주고 있는데 이 도움을 통해서 장차 성경학교가 줌으로( 국경을 넘어 지경을 넓히는 사역)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경험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스에 거주 하는 난민들 대부분이 유럽으로 올라가기 위해 잠시 머물며 성경학교 강의를 통해 복음을 듣고 골로세서 1장 말씀처럼 믿어 (이 복음이 이미 너희에게 이르매 너희가 듣고 참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깨달은 날 부터 너희 중에서와 같이 또한 온 천하에서도 열매를 맺어 자라도다 . 골로세서 1장 6 절 ) 자라다가, 때가 되면 (북유럽으로 올라갈 준비가 되면 ) 북 유럽으로 올라가 정착하는 지역에서 그리스에서 듣고 믿어 열매를 맺어 가게 하는 복음을 전하는 사람들로 살아가게 (골로세서 3장 처럼 살아가게 하는) 사역이 바로 이곳 사역입니다.
*안드레아스 가정은 이런 간증자 중에 한 가족입니다.*
<기도제목>
1) 농장 구입 헌금에 동참하신 한 선교사님 가족의 자녀가 영국에서 교사로 근무 하는데 8대의 카라반이 준비 됨에 따라 처음으로 7월 26-29 까지 난민 성경학교 학생인 부모들과 자녀들을 주님의 집 농장에 초청하여 농장에서 숙식을 같이하며 영어를 가르치며 성경을 가르치는 영어 성경학교 캠프를 열개 됩니다. 구무다라 농장에서 첫 사역이 될것입니다. 그리스의 7월 과 8 월은 가장 더운 계절입니다(40도가 넘는 그리스 땡볕의 계절에 카라반에서 생활은 쉽지 않습니다) 건강 과 안전 그리고 트라우마를 갖고 사는 난민 아이들 과 부모님들에게 영어 성경 난민 캠프를 통하여 복음이 증거 되고 힐링이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줌으로 다른 나라에 사는 가족들을 이번 영어 성경학교에 초청하여 진행 해보고저 합니다. 기술 적인 문제도 ( 인테넷이 없어서 무선 인터넷울 사용하기 떼문임.) 해결 되어 줌 과 대면으로 캠프가 운영 되어 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20,000 제곱미터 농장을 관리하고 운영하는 일을 배워가며 감당해야하는데 끝없이 밀려오는 (농장 나무들에 물 주는 수리 시설 ,전기 수리 , 농작물 심고 잡초제거 그리고 관리하는 일 등등 ) 일들을 감당 할 동역자들과 필요한 기계들이 (땅 파고 ,산지를 개간 하고 무거운 물건들을 이동할 작은 불도저 )마련 되길 기도 합니다.
3) 기도회에 참석해 기도로 성경학교 입학를 준비 하는 학생들에게 성경학교에 입학 자격을 주는데 제 10기 가을 성경학교 준비를 위해 7월 2 째 부터 일주일에 4일 하루에 1시간씩 기도 모임이 가을 학기가 시작 되기 전까지( 10월 초순 예정) 기도회가 진행 됩니다. 이 기도회를 통해 성경 학교 학생들 마음이 말씀을 받을 옥토로 변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 비유는 이러하니라 씨는 하나님 말씀이요 , 좋은 땅에 있다는 것은 착하고 좋은 마음으로 말씀을 듣고 지키어 인내로 결실 하는 자니라. 누가 복음 8장 11,15 )
전혀 경험이 없는 농부가 되어 건조하고 여름내내 비가오지 않는 그리스에서 6월에 연일 계속 되는소나비를 보며 기억난 스가랴 10장의 말씀을 통해 (6;내가유다족속을견고하게하며요셉족속을구원할지라내가그들을긍휼히여김으로그들로돌아오게하리니그들이내게내어버리움이없었음같이되리라. 나는그들의하나님여호와라내가그들을들으리라. 7;에브라임이용사같아서포도주를마심같이마음이즐거울것이요그자손은보고 기뻐하며여호와를인하여마음에즐거워하리라 8; 내가그들을향하여휘파람불어모을것은내가그들을구속하였음이라그들이전에번성하던것같이번성하리라. 9; 내가 그들을열방에뿌리려니와그들이원방에서나를기억하고그들의자녀와함께다생존하여돌아올찌라).
하나님께서 이루실 하나님의 마음이 저희의 마음가운데 부어지는 소망의 기도 가운데 오직 하나님을 바라다 보며 기다리는 가운데 사랑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기도 할 수 있게 됩니다.
여호와께 비를 구하게 하시어 약속된 성령을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게 하시고, 그 말씀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여러분과 함께 기도 가운데 성취되길 기대하는
구무다 , 주님의 집에서 농부 양용태 &김 미영 선교사 드림 .
그리스 선교 후원회 김 대준 회장님께서 얼마전 농장을 방문하시고 포도 나무 가지 치기를 해주셨는데 아래 사진 처럼 포도 알이 영글어 가고 있습니다.
Ps ; 8개의 카라반이 준비 되어져 구무다라 주님의 집에 오시려는 분들에게 문을 여는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이곳에서 머무시며 아침 저녁에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에 참여 하시며 쉼을 갖기 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집을 개방합니다. 머무실 분들은 사전에 일정을 알려 주시고 일정 확인을 꼭 하셔야 됩니다.
문의연락: 김미영 선교사 카톡아이디:1956margartia ,메일: margaritayang1984@gmail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