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무다라 산 골 짜기에서 하나님 나라 가족들에게 드리는 2024년 2 번째 소식
지구 촌 많은 곳에서 이상 기온의 소식들이 있었지만 저희가 거주 하는 이곳은 정상적인 ( 습하고 추운 비가 자주오는 우기철 ) 날씨 보다는 좋은 날들이 계속 되어 과일 나무에 (특별히 올리브 나무) 에 좋지 않다고 농부들은 걱정입니다.(지난 해 비가 오지 않아 야 할 여름에 비가 가끔 와서 올리브 열매가 맺지 못하고 병이 들어 지난 해에 그리스 올리브가 흉작 였습니다.) 비가 자주 와야 할 와 야 할 가장 추운 2월에 계속 적인 좋은 날씨 때문에 농장 주님의 집에서 갖은 2박 3일 동안 난민들 수련회 참여자들이 온난 한 날씨 농장의 자연 속에서 자신들의 무거운 일상에서 벗어나 단기 선교팀들 과 함께 참으로 즐거운 시간을 갖었습니다. 이번 단기 선교팀들 과 함께 난민 캠프 가까운 곳 에서 사마리아 열방교회 식구들 과 이들이 전도하기 위해 초대한 가족들과 함께하는 주일 야외 예배에 초대 받은 9개월 전 남편을 잃은 아프가니스탄 자매가 있었는데 설교를 마치고 설교에서 말한 여러분들을 향한 놀라운 하나님의 사랑의 소식이 이 성경책에 있는데 이 복된 소식을 듣기 위하여 성경 읽기를 원하면 나와 받아 가라고 했더니 이 자매가 성경을 받으로 나와 건네 주며 하나님께서 당신을 몹시 사랑한다고 말을 했는데 이 자매 눈물이 가득 젖은 눈을 목격했습니다. 예배 후에 선교팀들이 구입 한 피자를 서로 나누며 식사의 교제를 나누며 팀들이 준비 한 식자재를 선물을 나누는 귀한 시간을 갖었습니다.
성경을 받아 간 자매가 다시 농장 수련회에 참석하며 팀들이 배푼 세족식을 받으며 그녀의 마음을 주님께 드리는 또 다른 감격의 시간을 갖고 그 다음 날 이란인 한 형제 세례식이 있어 세례 배풀기 전 세례 받는 사람들에게 세례의 의미 와 거듭 나 세례 받은 사람들에게 펼쳐질 새로운 삶 (로마서 8장이 말하는 새로운 삶 과 교회 일원으로 삶 골로세서 3장을 )을 읽게 하는데 이 모든 과정을 지켜 보던 이 자매도 그녀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돌아가시고 부활하시어 주 되신 예수님을 믿고 영접하고 주님께 (로마서 10장 8-13)그를 위해 죽으신 그녀의 마음을 드리는 결단을 하고 믿음으로 세례를 통해 고백하길 원하여 2명의 세례식을 갖으며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짧은 기간 이지만 어린이 사역 과 성경 교실 그리고 주님의 집 농장 담 역할을 할 선인장 심는 일 과 부족한 창고를 만드는 일 등을 감당하는 바쁜 일정을 헌신 적으로 감당하며 난민들을 섬기고 하나님의 사랑을 여러 모양으로 전하는 귀한 사역을 감당 해주었습니다.
이번 단기 선교팀 과 난민 캠프 와 농장에서 통역 해주던 자매가 (아프간 사역자의 딸) 김 미영 선교사에게 이런 글을 보내 왔습니다.
«Hey Mrs. Miang!
I just wanted to do a lil review... firstly I thank you!
But mostly, when I came back from the farm, I feel like after what pastor Phillip said God spoke to me, and now I have a vision!
My vision is to be a missionary serving the Lord everywhere I go!
So I wanted to thank him for serving God and creating a place where people can feel God's presence.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감사합니다~~ »
기도 제목
1)3월 3일 미국 필라델피아 안디옥 교회 주일 예배 와 3월 8-10 일에 있는 매릴랜드에서 열리는 국제 난민 선교 대회 9일 저녁과 과 10일 오전 말씀 증거를 감당 할 말씀 과 성령의 기름 부음심을 주시어 사역을 감당 하도록
2) 3월 27-5월 15일 까지 한국 방문 기간 치료 와 후원자들 만남들이 잘 이루어지고 안전하게 그리스로 귀국 할 수 있도록
하나님의 은혜 와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기도 와 단기 선교팀들의 헌신 그리고 후원으로 드리는 2월 편지 소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일에 함게 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 와 사랑 그리고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길 구무다라 산골짜기에서 드립니다.
2024년 2월 14일
사랑하는 하나님의 은혜 와 여러분들의 사랑에 빚진 양용태 김미영 선교사 드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