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무다라 산 골짜기에서 하나님 나라 가족들에게 드리는 2024년 10월 소식
“창세기 1장 말씀 (2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고 하나님의 신은 수면에 운행하시니라, 2Now the earth was formless and empty, darkness was over the surface of the deep, and the Spirit of God was hovering over the waters. )” 금년 유별난 길고 더운 여름였지만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기도 와 후원 가운데 많은 힘든 일들을 더위 속에서 참고 살아 오게 하시며 이런 어려움들 위에 성령 하나님깨서 계시어 주님을 본받게 하시는 하나님의 의도 속에 있음이 깨닫아지고 믿어지니 위로가 되고 소망이 되고 기도 제목이 됩니다.
단기 선교팀 소식
9월 30일부터 10월 8일 까지 단기 선교팀이 오시어 그리스 교회에서 난민들 과 그리스교회 성도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온 마음을 다하여 칫과 사역 과 한방 의술을 배푸시며 진료를 받으러 온 난민 들 과 그리스 사람들에게 기도 해주시고 그들에게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또한 3박 4일 동안 아테네 그리스 교회에서 의료사역을 베풀며 선교 팀들 과 좋은 관계를 (사랑의 섬김으로 ) 갖게 된 사람들을 농장으로 초대 하여 2박 3일 동안 어린이 사역 과 더불어 독일 과 영국 그리고 그리스 에서 줌으로 주일 예 배와 성경공부 모임을 참여하는 사람들 과 함께 저녁에는 말씀 집회 수련회를 갖었습니다.
이번 단기 선교 팀들을 통해 2 자녀를 갖은 시리아 어머니가 진료를 받고 농장의 수련회 까지 참여 하며 (시리아에 있는 가족들에게 자신이 듣고 있는 전화 통역기를 통해 듣는 설교들 들려 주는 모습을 보며 ) 복음을 들었는데 수련회를 마치고 자신도 줌으로 진행 되는 예배 와 성경공부 모임에 참여하고 싶다고 하여 큰 위로 와 기쁨이 단기 선교팀들 과 저희에게 있었습니다.
이번 단기 선교 팀들의 진료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장소를 빌려 주신 그리스 교회에서 이번 사역을 보시고 다시 사역을 해달라는 초청을 받게 되었고 또한 정기적으로 대면 예배를 그리스 교회에서 드릴 수 있도록 합의가 이루어져 큰 위로가 있었습니다. (독일 팀들이 철수 하며 그리스 아테네 센터를 문 닫은 뒤 모임 장소가 없어 모임을 갖을 수 없었습니다)
이번 단기 사역을 마치고 그리스 교회 담당 사역자가 보낸 멧세지 입니다.
Αδελφέ Φιλιππα ευχαριστούμε τον Κύριο και την ομάδα των αδελφών που έγιναν ευλογία στην εκκλησία και στους συνανθρώπους μας.Ευχομαι να συνεργαστούμε πολλές φορές στο μέλλον, να διαβιβάσεις την αγάπη μας και τις ευχαριστίες μας,εμείς θα χαρούμε να τους ξαναδούμε στην εκκλησια.Ευχαριστουμε για τα χρήματα που άφησαν,αυτά είναι και για την επόμενη φορά.Ευχαριστω και εσένα να για αυτή την πρωτοβουλία σου ο Κύριος να σε ευλογεί πάντα.Θα τα πούμε σύντομα μόλις γίνω καλά.
«필립 형제님 (그리스에서 “빌립”이름으로 불리웁니다)
의료팀이 우리교회에서 사역을하므로써 우리교회와 성도들에게 축복이 되게 하신 하나님과 의료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함께 사역해서 동역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의료팀원 모두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합니다.
우리 교회에서 또다시 만나는 기쁨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이 드려준 헌금도 감사드립니다.
이 헌금은 다음 번 사역에 준비가 될것입니다.
이번 의료사역을 우리 교회에서 진행한 빌립 선교사의 시도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당신에게 항상 있기를 바랍니다.
나의 건강이 좋아지는 대로 만납시다.
( 그리스 교회 사역자는 팀이 도착한 날 심장수술을 했습니다.»
이번 단기 선교팀 사역을 통해 아테네 그리스 교회 와 더불어 진료를 받으러 온 파키스탄 사역자들 과 만남이 있었고 그들 과 함께 동역의 길이 열리게 되어 무었보다도 기쁩니다.
이번 단기 선교를 감당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성경 공부 모임 인도자 소식
2022년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식되며 그리스에 머물던 많은 난민들이 자신들이 정착할 곳으로 이동 하였습니다. 그리스에서 예수님을 영접하고 신앙 교육을 받으며 교회 공동체 안에 있던 이들이 (이동할 준비 와 경비가 마련되는 대로)유럽으로 이동하였고 하고 있습니다. 저희 와 함께 하던 교회 식구들 몇 가정 외에는 모두 유럽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또한 남아 있는 가정도 조만간 준비가 되는 대로 이동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동 상황이 오기 전 코비드 기간동안 줌으로 예배 드리며 성경공부 경험을 갖은 이들이 독일 과 영국으로 건너 간뒤 정착이 되는(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거주지를 갖으며) 대로 줌으로 예배 와 성경공부 모임을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가운데 줌으로 주일 예배 와 성경공부 모임에 참여하는 자들에게 정착 지역에서 성경공부 모임을 만들 과 인도할 사람들로 헌신 하도록 계속적으로 기도 하고 도전 해 오는 가운데 10월 6일 주일 예배 후 거주 하는 지역에서 성경공부 모임을 만들 고 성경공부 모임을 인도할 사람들로 헌신 할 사람들은 남으라고 했는데 10명이 자원하여 첫 모임을 갖었습니다. (아직 몇 사람은 답을 주지 않고 있어 기다립니다.)
이런 헌신을 보며 인터넷 줌이 열어준 난민 사역의 가능성을 보게 됩니다.성경학교를 시작하며 글 서두에 언급한 창세기 1장 말씀 처럼 난민 들 성경 학교가 아무 것도 준비 되지 않고 캄캄한 것 같이 보였지만 그런 상황위에 하나님의 성령의 역사가 있음이 믿어지게 되어 성경학교를 시작 하게 되었고 이런 과정이 있었기에 이제 성경공부 모임 인도자들 모임이 시작 됩니다. 성경공부 모임 인도자들 위에 성령 하나님이 계시기에 성경공부 모임 인도자들을 통해 이루어 가실 일들을 믿음으로 바라다 보며 시작 합니다.
기도제목
의료 사역 과 더불어 소개 된 하나님의 말씀들이 진료 받은 자들의 심령이 치료 되고 말씀이 저들 심령 가운데 심겨지고 싹이 나 열매가 맺혀 지도록
그리스 교회에서 한 달에 한번 대면 주일 예배 와 더불어 매주 주일 과 화 ,수, 목요일 줌으로 드리는 예배 가운데 성령님의 나타 남괴 능력이 증거 되어 지도록 (고린도전서 2:4내 말과 내 전도함이 지혜의 권하는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남과 능력으로 하여 )
성경공부 모임 인도자로 헌신 한 저들위에 성령님께서 하시고저 하시는 일들을 깨닫게 하시어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가는 저들이 될 수 있도록
김미영 선교사 오래전 어께 인대 접합 수술을 받았는데 최근 통증이 심해져 MRI 사진을 찍었는데 의사 선생님 께서 봉합 된 인대 중 하나가 끊어졌다는 합니다. 일단 봉합 수술 하지 않고 물리 치료를 해보고 통증이 가라 않지 않으면 수술 하기로 했습니다. 모든 과정속에 하나님의 인도 하심 과 은혜 가운데 통증에서 자유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창세기 1장 말씀 과 같은 난민 사역 ( formless and empty, darkness) 을 감당하는 저희에게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기도 와 후원은 하나님 께서 인도 하시고 빗어 가고 싶은 일들을 감당 할 믿음을 갖게 합니다.이 일에 함께 해주시는 성부 와 성자 그리고 성령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또한 이 일을 함께 감당하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 와 사랑 그리고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사랑을 덧 입은
양용태& 김미영 선교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