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철 선교사(과테말라) 2025년 4월 기도편지
- Admin
- 4월 27일
- 1분 분량
샬롬!
주 안에서 신실한 기도의 동역자와 주님의 몸 된 교회위에 늘 중보하여 주시고 사랑하여 주시는 가운데 사역의 현장에서 주어진 사역을 감당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지난1월부터 안경팀 사역을 시작으로 새롭게 건축한 교회의 헌당예배와 여름 단기팀 준비를 위한 사전 정탐 팀 그리고 개별적인 선교지 방문과 현지 목회자를 위한 말씀 세미나에 이어 가족 비전여행 등으로 전반기의 바쁜 시간을 마무리하고 이제는 5월부터 시작될 또 다른 사역들을 위하여 준비하며 재충전을 하는 가운데 이 모든 사역들이 주님의 은혜와 끊이지않는 중보로 이루어지고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틈틈히 현지의사와 함께 월 1-2회 마을을 순회하며 진료사역도 감당하며 주님께서 때에따라 사람들을 통하여 교회를 건축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셔서 저들이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이제는 기도하며 여름 단기팀 사역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모든 사역위에 주님께서 기름부어 주셔서 사람의 방법이 아닌 성령의 인도하심 가운데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기도제목 올려드립니다.
기도제목
저희 가족이 영,육간에 강건하여 주님이 맡겨주신 사역을 끝까지 감당할 수 있도록,
5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이어지는 단기선교의 안전을 위하여 그리고 무엇보다 주님이 함께하심을 경험하고 증거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현재 와치콤 지역의 교회는 창문과 출입문을 설치해야하는 마무리 과정이 그리고 꾸이켈 지역의 교회는 주일학교 교실을 마무리하는 과정이 남았고 산타로사 지역은 교회건축을 놓고 기도하는 가운데 있는데 주님의 때를 기다릴 수 있도록,
이 땅을 밟으며 이 백성의 향하여 나아갈 때 제 안에 주님의 마음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도록 ,
기도의 동역자와 협력교회들이 지속적으로 세워져 함께 주님의 명령을 지켜 행할 수 있도록 끊이지않고 중보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오며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주님의 몸 된 교회와 신실한 믿음의 동역자 위에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위의 기도제목들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중보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주님이 세우신 교회와 소중한 동역자 한 분 한 분 위에도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간구드립니다.
주 안에서,
신영철, 오민아 선교사 드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