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기 선교사 8월 선교보고

샬롬!

모든분들께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선교 소식 입니다.


케룩스 청년사역

어르신들을 위한 긍휼사역을 7월 9일 토요일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40여 분들의 어르신을 모시고 크래프트 와 성극 등등, 그리고 생필품 백을 선물로 드리며 기쁨으로 섬겼습니다.학교와 직장 생활의 바쁜 삶 가운데 주말을 주님께 드린 청년들의 선한 영적 삶이 지속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씨씰체 마을 개척교회 사역:

7월 24일 전반기 주일학교 클래스 종강식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말씀을 통하여 자라며 배운 주님의 사랑을 부모님들 앞에서 발표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이번을 계기로 부모님들과 더욱 가까워 질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모쪼록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의 신앙이 계속 자라갈 수 있도록, 그리고 곧 장년 사역을 시작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매월 마지막 주마다 있는 화상 모임을, 양 목사님 인도로 유튜브를 통한 피지엠 비전 스쿨이 7월 25일 via zoom으로 모임을 가졌습니다. 그간 여러명의 학생들이 도중 하차를 하였습니다. 이제 9월 마지막 주쯤 졸업식을 하려고합니디. 지금까지 28명의 학생이 출석하고 있습니다. 더이상 낙오자 없이 잘 마칠 수 있도록, 그리고 졸업식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피지엠 센터 오프닝 감사 예배

그리고 지난 4 월 경에 예정되었던(PGM 과 안디옥 교회와 함께) 오프닝 감사 예배를 지난 7월 30일(토) 와 8월7일(주일) 두 번에 걸쳐 현지인들을 초대하여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 하셔서 기도해 주시고 또 축복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들과 주님의 사랑을 나누며 선교와 전도에 임할 것입니다.


기도제목

1.씨씰체 마을의 주일 학교와 장년 사역을 위해서

2.케룩스 청년들이 영적으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3.유투브와 줌을 통한 4개월간의 피지엠 훈련에

낙오자 없이 모두가 수료할 수 있도록

4.피지엠 센터가 선교와 전도의 신실한

전초기지가 될 수 있도록

5.저희들의 건강을 위해서 계속기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