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희정 선교사 (에스와티니) 2023년 6월 소식

에스와티니 찔로 음악 선교 사역 기도편지 (2023 년 6 월)


현재 에스와티니는 국회위원 선거로 분주합니다. 이 시기에는 특히 무당들이 소위 피 제사를 올리고 굿을 합니다. 남아공의 전력난은 경제위기를 더하고 높은 물가와 함께 강도,살인, 성범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은 에스와티니에도 전달되어 정부의 부정부패와 민심이흉흉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 찔로 청년들은 음악보다 말씀에 더욱 집중하여 하나님의 나라의 아버지의 뜻에 더욱더 집중을 하며 변화와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성장을 하기위해서는 아픔과 고통이 따르는데요. 지속적으로 가난한 찔로청년들과 어린이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지난 5 월 26 일에는 EU 가 주최하는 “Bushfire School Festival”에 찔로 유스 오케스트라가참가하여 각광을 받으며 EU 임원들과 미팅과 협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청년교사 양성 프로그램 학사과정 한학기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그동안 사랑으로 헌신해 주신 온라인 재능기부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1 년에 3 번의 학기로 진행되고 있는 방과후 어린이 프로그램도 2 번째 학기가 6 월에 시작되어 40 명의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등록하여 활기차게 시작되었습니다. 김성숙선교사님의 협력으로 진행되고 있는 아트클라스도 어린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 소년원 오케스트라 프로젝트도 현지 청년교사들의 열정과 경찰청의 협조로 잘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We are in Jesus Christ! We are for the Glory of God! We are by the Power of Holy Spirit!”



기도제목

1. 에스와티니 음스와티 3 세 국왕과 정치 경제, 사회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정의와 사랑으로 이 나라를 다스리도록! 국회의원선거에 참된 크리스챤 지도자들이 선출되도록

2. 에스와티니 최초의 음악대학 “Eswatini Institute of Music and Art”이 고등교육기관에 등록하고 심사 중에 있습니다. 무사히 승인이 되도록.

3. EIMA 기독음대를 건축할 부지 문제가 잘 해결되고, 필요한 자금과 인력이 공급해 주세요.

4. 찔로는 에스와티니 최초의 오케스트라를 창단하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7 월 7~9 일 에스와티니 뱅크가 후원하는 가장 큰 음악교육 행사인 전국학생 합창경연대회에서 찔로가 오케스트라 반주를 담당하여 연습 중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행사가

되도록

5. 2 회 “아프리카 유스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AYOF” 이 8 월 31 일~9 월 2 일에 개최됩니다. 이를 위해 ‘뷰티풀 마인드 채리티팀’의 음대 교수님들과 ‘성경적 자녀교육’의 명 강사황경애 선교사님께서 방문하십니다. 그리고 케이프타운대학의 제레미 실버 교수님과 애리엘도 7 월에 방문합니다. 모든 계획과 실행 준비 과정 중에 성령님의 능력이 함께 하길.

6. 현지에서 활동할 선교의 비전을 가진 음악 전공자들과 교육행정 관리 분야에 아프리카 봉사자 모집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사)아프리카 찔로 (010-6319-5479/황소명 교수님 africantjilo@naver.com)으로 연락 주세요.

7. 청년들과 어린이들의 올바른 신앙과 믿음 그리고 건강과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어린이 성범죄와 우울증, 마약, 정신 문제가 심각합니다.

8. 마지막으로 저의 영육간의 강건함과 분별력과 지혜와 인내, 무엇보다 말씀과 기도에 집중할 수 있도록











Commentaires


bottom of page